관리자는 당승의 식견을 배워야 한다
요점
관리
팀 중 각기 특질 의 구성원 은 쉽지 않다. 인력 전문가 는 중국 민간 이야기 에서 최우수 관리 자 비'서유기'의 당승 은 몰속 이기 때문 이다. 당승 · 손오공 · 저팔계 와 사오정 사도 4인 으로 밀접한 것 이다
팀
협력은 어려운 어려움을 극복하고 서방 취경 임무를 완수하는 것도 우리의 직장생태를 위해 새로운 계발을 내놓았다.
당승을 배우기만 하면, 당신은 가장 성공적인 관리자이다.
差异管理:协助团队完成任务
인력 전문가들은 당승이 이야기에서 서방 취경팀의 지도자, 그의 일은 18가지 무예를 연마하는 것이 아니라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다른 사람이 정과를 수성할 수 있도록 협조하는 나머지 자신의 취경 목표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서유기'에서 당승의 역할은 실질과 양은 손오공보다 못하다. 이는 관리학자 피터 두라크가 강조한 "지도자의 주요 직책은 무대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당승은 이 임무를 거쳐 무대라고 할 수 있으며 이 임무 무대가 주어야 제자들이 표현할 공간과 존재 가치를 갖게 할 수 있다.
당승이 해야 할 일은 잭 윌허가 강조한 것 같다. "성공한 지도자가 가장 중요한 일은 타인의 성공을 돕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직장 관리자, 출발점은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가 아니라, 차별화된 관리로 팀원들을 협조하는 목적이 아니다.
차이화 관리는 무엇인가? 당승은 손오공을 길들여야 하는 오만, 저팔계의 좋은 것을 발견하고 사오정을 격려하는 근원은 차이화의 관리다.
손오공이라는 캐릭터는 현실 직장에서 가장 까다로운 스타 직원처럼 반영된다.
주관은 이 종업원들이 반드시 그가 창조한 성과를 사랑하게 될 것이다. 마치 손오공의 굴복요와 같은 무수한 것처럼 손오공이 없었고, 당승은 아마 취경의 첫관조차 넘길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당승은 손오공의 인격 특질을 끝까지 찬성할 수 없었고, 스타 직원들의 특질은 동의하기 어려운 것 같다.
스타
직원들은 전문분야의 뛰어난 능력으로 인해 영원히 회사의 초점이 되기를 바라지만 지나친 자기 팽창으로 인해 주위 동료들을 경시하고 있다.
104 인력은행 공관 사장은 광범위하게 말했다. 손오공은 저팔계가 게으름을 피우고 웃다가 사오정이 창의적이지 않았고, 심지어 당승의 권위와 판단에 도전했지만, 흔히 성공에 필요한 다원능력을 소홀히 할 수 있다.
인재 발굴: 부하 표현 무대 제공
이야기 속 당승은 손오공을 위해 주문을 달고, 수시로 실시간으로 일깨우고, 제복 또는 전환 작업이 아니라면, 손오공이 팀에 대한 상처가 공헌될 것이다.
방광웨이는 직장 중 다수가 문을 닫고 관리자가 스타 직원들의 마스크를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을 적절하게 유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그렇지 않으면 장스완은 필연적인 선택이다.
저팔계는 이야기에서 아주 흥미로운 캐릭터로, 방광웨이 형용되고, 저팔계는 처음 보면 팀에 직접적인 공헌이 없는 것 같지만, 그 여정이 빠지면 많은 재미가 없어지고, 팀 전체가 지루하고, 사제 4인도 순조롭지 않다고 믿고,'서유기'도 보기 흉한 소설이 될 것이다.
"한 팀에서는 항상 열매가 필요해, 엄숙한 사람들이 메마른 여정에 재미를 많이 가지고 있다. 저팔계는 바로 이 개심과다."
저팔계는 사실 팀에 빠지는 것을 피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팀을 이끌다: 사심 이 없는 지원 을 내세우지 않다
이야기 속 손오공은 문제를 해결하는 캐릭터, 사오정이 어깨를 걸으며 평일 일례로 운영하는 동인처럼 저팔계가 전투를 당하면 손오공에게 떠넘기는 것 같지만, 살벌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처럼 보이지만'손오공대전 홍자'에서 좋은 기회를 이용해 손오공을 구할 줄 안다.
저팔계가 손오공처럼 용맹하고 싸움을 잘하면, 첫 번째로 전선에 올라가면, 두 사람은 모두 홍자의 삼매진화에 묻힐 것이다.
방광웨이는 그룹이 다원인재 측이 다변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저팔계는 집단사유에 빠지는 중요한 역할을 피할 수 있도록, 직장에서 이런 인재는 여전히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고 있으며, 흔히 만약불복에 빠지는 관건인재를 피하는 경우가 많다.
{page ubreak}
노고를 막론하고 묵묵히 팀을 위해 노력한 사오정까지 최소한 역할이지만 난이도가 높지는 않지만 집행해야 할 일이 있다.
직무는 이런 인재가 없다면, 일을 실행과 운영을 확실히 할 수 없다고 귀띔한다.
사오정 특질을 갖추고 있는 직원들은 겉치레를 좋아하지 않지만 관리자는 여전히 애정을 주는 눈빛을 주어야 한다. 이런 특질의 직원을 갖춘 것은 사실 주관의 격려가 필요하다.
"만약 네가 백엔드에서 묵묵히 하지 않으면 나는 이 팀이 어떻게 전진해야 할지 모르겠다."
당승은 이 간단한 속마음을 통해 사오정을 견지하는 동력으로 가득 찬 것이다.
방광웨이는 "다원 팀을 이끌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의 역할이 무대에 올랐고, 카메라가 아니라 다양한 인격 특질의 직원들을 겨냥해 관리와 격려를 할 수 있으며, 팀을 순조롭게 완수하고, 사람들이 정과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10만 명의 택배원이 자발적으로 초록색 쌍11
- 기업 전시 방송 | 만 구 패션 도시, 매력 품질 호문
- 기업 전시 방송 | 풍우 가 역정 20년 동안 고생스럽게 분투하여 눈부시다
- 기업 전시 방송 | 황하 패션성 우수 브랜드 전시: 테프니 의상 - 미래 의류 창고 디자인 브랜드
- 기업 전시 방송 | 경당 치포 동양 의상의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오리지널 디자이너 브랜드
- 유행화 | Air Max 95화 전신 민족풍 배색 내습 미래감
- 패션 브랜드 | Balnciaia (파리세가) 새 2020 봄 시리즈 Lookbook 감상 분석
- 패션 브랜드 | Futura X NEIGHBORHOOD 의 새로운 연명 초한량 「FL-001」
- 유행화 | VANS 클래식 슈즈는 Sk8-Hi 새로운'허망'배색 해외 발매
- 패션 브랜드 | AAPE X Eastpak 새로운 연명 가방 시리즈가 곧 출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