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 일곱 마리 가 '부처' 동명 브랜드 가 의류 판매량 을 이끌어 후회 했 다
8월 21일,
남성복 브랜드 칠필 늑대 2018 상반기 재보 발표
.
기내 실적이 전년 대비 13.83% 에서 14.59억원으로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은 1조35억원이다.
그러나 비경성 손상을 공제하고 순이익 숫자는 8000만 원으로 떨어졌다.
이 가운데 7필의 늑대는 2017년에 대중화구 업무를 매입한 프랑스 경사사 카르엘 (Karl) 브랜드인 (Karrgerfeld) 의 적자를 약 280만 위안으로, 영수액은 아직 적자를 보지 못했다.
이때의 거래가 최근 1년간 완료되었고, 7필의 늑대 계획에 따르면 2018년에는 다른 업무 모듈의 융합을 추진하고, Karl (Karl) 을 최적화하고, Lagerfeld 의 업무 운영 패턴을 최적화시켜 더욱 실천하게 한다.
지금 보니 효과가 좋지 않은 것 같다.
때문에
Chanel 과 Fendi
,
'부처님 'Karl
패셔니스타가 잇따르고 있지만 1984년 창립한 동명 브랜드는 오히려 실적이 저조했고, 2006년 한때 미국 시장을 철회해 미국 의류그룹 지아이와 합자회사 창립의 기회를 빌려 북미로 되돌아갔다.
2013년 Karl 13 라이트가 중국 진출, 베이징, 상하이 및 일부 일선 도시에서 6개 직영 소매점 및 오테레스 1개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중국으로 진출한 지 이듬해 6000여 만 여 만 후로 연년 적자 상태에 처해 왔을 때 중국 소비자는 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비교적 낮았다.
사실 2005년 당시 그는 카라젤을 팔았다.
대중화구 대중화구 대리권 7개월이 지난 몇 년 동안 홍콩 기업가 조기봉은 줄곧 카르엘 (Karl) 인 (Karrgerfeld) 의 가장 큰 지주인을 사들였고, 사람들은 당시 이 브랜드가 구조되었다고 생각했다.
2003년 조키나는 사업 파트너로 레이어링스 스틸롤과 호화브랜드 마이클 코리스 85% 의 주권을 인수한 뒤 미치엘 (Micchael) 에서 3배로 하차하며 9억 3억 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그는 카라젤의 실적을 살리지 못했다.
영국 맨체스터 대학교 패션 상업강사 사이유 씨는 "카르엘 (Karly Lagerfeld)가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다"고 말했다.
천히히히히히도 이해가 안 된다. 대부분의 정력을 모두 찬른과 Fendi 의 노령에 바쳐 80대 고령의 그는 아마 불경기의 브랜드를 다시 돌볼 수 없을 것 같다.
7필의 늑대는 2억 4억 4000만 원을 사들이고, 라게펠드의 대중화회사 80.1% 의 주식 투자를 신경 쓰지 않았을 수도 있다.
7필의 늑대는 대외성명을 맡았고, 노련한 코르샤 (Karl) 는 카르넬 (Karl) 을 담당했고, 레젤드 전체적인 창의적인 관리와 데일리 제품은 경험 있는 디자인팀이 완성하고 안정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형성했다.
그러나 "Karl Lagerfeld 패션 업계 최강 IP"의 하나로 인정했다.
권한 분야에서 회사는 범패션 분야에서 업무를 펼치며 브랜드와 다른 품류의 권한과 협력을 충분히 추진해 글로벌 협력을 확대할 것이다.
장기적인 전략적 차원에서 70필의 늑대는 이번 거래를 통해 패션 경사스러운 브랜드의 상업모델과 업적 형태에 참여해'늑대 패션그룹'의 장기적인 발전 방향을 촉진시켰다.
1990년 창립한 일곱 마리의 늑대는 2000년 전후 황금 발전에 진입해 2012년 전국에서 약 4000여 개의 문점으로, 그 해 실적이 34.77억에 달했다.
그러나 이후 속도가 늦어져 2016년 순이익이 2012년 4분의 1 미만이다.
이것은 더 이상 풍광을 일으키지 않는 일곱 마리의 늑대 사람들 눈에는 노련하고 유행하지 않기 때문이다.
브랜드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일곱 마리의 늑대가 최근 변형되기 시작했다.
온라인 채널, 문점 디지털화, 뉴미디어 마케팅, 내부 브랜드 부화 외에도 Karl 인수, 리게르펠드, 브랜드 이미지를 국제화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것은 결코 일곱 마리의 늑대가 처음으로 국제화에 접근하는 것은 아니다.
2011년 7필의 늑대들은 항주 케나 복장 유한 회사를 수매하고, 이 회사는 당시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 판사철, 코넬리, 덴마크 저널리의 보석 브랜드 조지 제생은 중국 대륙의 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하지만 2016년에는 수매 후 연년 지속적으로 결손을 겪어 절강예당 실업에 투매했다.
업계 인사들은 늑대 7필의 방식을 ‘ 가져와 주의 ’ 라고 부르며 이 그룹의 국제 브랜드를 운영하는 능력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북경 소협 100 벌 옷 25 점 미달: 아르마니, ONLY
- 전시회 뉴스 | 제12회 글로벌 방직 의류 공급 사슬 총회'스마트 공급 사슬과 지혜 산업 블루칩 '
- 국내 데이터 | 2019년 중국 의류 업계 및 세분분야 시장 규모와 추세 예측 (도)
- 국내 데이터 | 2019년 중국 의류 시장 규모가 2조 억억뷰 의류 업계 경쟁 구도 분석 (도)
- 국내 데이터 | 2019년 글로벌 사치품 성장 부진?중국 소비자는 여전히 성장점이다
- 임신 아동 | 라하벨 상반기 예상 적자 5.4억선 하정점 2400여 개
- 재경 사전 | 31일 환율: 1달러 인민폐 6.841원
- 협회 동태 | 악업그룹은 상하이 방직과 하공대를 손잡고, 특색 과학 창립산업을 공동으로 주조하였다.
- 시세 분석 | 2019년 7월 제조업 구매 경리 지수 상승
- 성사 속보 | 2019년 신강 중점 강농혜농 정책
- 너의 Jordan 이 왔다! 전국 8번째 플래그숍 AIR JORDAN 1 -32대 전계진점
- Jo Mallone London 조마롱 천고양이 슈퍼 브랜드가 일자 새로운 소매를 열어 향을 찾는 여행
- 항저우 초등학교에 만 위안의 교복이 얼마나 합리적인가?
- 절강 첫 조나벤 플래그숍 은태 무림 본점 진출 전국 8개
- 새 소매 각도에서 강남 옷의 ‘박스 ’의 가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 PUMA 의'표마거리 댄스관'은 B -Boy 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 10원이면 LV 를 빌려서 사치품을 공유할 수 있어요. 사실 명제예요.
- 국내 여장 제1주 보국 국제퇴장 창업 최속화 기록
- 배고파요, 옷 팔기 시작했어요. 연합타오바오,'쾌락저택 '출시.
- 의복: 지혜 의류 장사 성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