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타오바오'솔로군단 '조직 엄밀한 훈련사

2014/5/2 10:41:00 444

타오보독군단훈련사

'Tops'는 타오바오 네트워크의 거래 플랫폼에서 같은 상품이 있다면 가격차이도 크지 않지만, 그중 한 판매량은 천, 호평이 끊이지 않고, 다른 집 판매량은 방금 100, 평가, 고객이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 대부분의 고객들이 판매량이 높고 평가가 많은 인터넷 매장을 구매할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은 그런데 < 방대한 판매량과 해양 > 의 배후에는 도대체 몇 수분이 함유되어 있습니까? >


기자들 조사 결과 이들'독서군단 '조직이 엄밀하고 양성이 엄격하여 손에서'솔'을 통해 나온 판매량과 호평을 근거 없이 허튼소리를 하며 수수료 형식으로 수렴하였다.

이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상점도 이런 허위 판매량과 호평을 통해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결국 속았던 것은 소비자들뿐이다.

'조사 그룹'의 `p `


'strong'이 바로 온라인 가게 생존을 지탱하기'의 '-'strong' ''의''의''의 ''의' '


'p'의 인터넷 매장이'브러쉬'를 통해 판매량 및 호평을 받고 고객을 끌어들인 만큼 상품가격과 수량에 따라'솔 군단'에 대해'커미션'을 지급하다 `


'우리가 갇혀 있는 죄수'는 설거지만 한 가닥의 생기'에 대한 타오바오 홈페이지의 주인옥 (지명)이 심각하게 느껴졌다.

아동복을 파는 그녀는 가격을 낮추어 판매를 하더라도 판매 효과는 의외이다.

바로 < p >


은 판매량에서 가지 않는 것이 관건인데 손님들은 어디로 많이 팔고 어디서 사는지 궁금해한다.

샤오옥은 인터넷점 판매량이 앞으로만 수색할 수 있고 앞으로만 검색하면 인터넷 매장에 더 많은 판매량을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

그 보다 늦은 인터넷 가게는 옷 스타일, 가격 같은 상황에서 판매량은 그녀의 10여 배나, 구매 기록 뒤에 많은'호평'을 남기고 있다.

바로 < p >


‘p > 의 작은 옥이 앉을 수가 없다.

그녀 는 신분 을 위장하여, 결국 그 가게 주인의 입구 에서 한 글자 를 꼬았다


'솔!'-'솔!'


‘PP ’은 ‘동업자 10개 타오바오 9개 솔 ’을 놀려 자기도 ‘브러쉬 ’를 통해 판매량을 확보한 뒤에야 비로소 ‘브러쉬 ’가 지하산업이 형성됐다.

바로 < p >


'Tapp'은 작은옥 등 많은 타오바오 점주의 지시 아래 기자가 타오바오 점주의 신분으로'브러쉬 '업무에 종사하는'매력 Sns 자조 창업 플랫폼'과 연락을 받고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일반적으로'SNS 군단으로 불린다.

바로 < p >


'우리 SNS 군단 모두 전공 훈련을 거쳐 모두 실명 인증을 한 적이 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상가 교육을 진행하고, 보배 순위를 빠르게 찍어, 한 번에 가입하면 VIP 대우를 받을 수 있다.'

‘SNS 군단 ’ 고객 가운은 ‘우세 ’를 꼽았고, 4등급의 VIP 고객 가격표를 보내며, 가격은 150원에서 999원 불등, 할인 혜택도 있다.

바로 < p >


‘p >이 가게 주인이 지불해야 하는 커미션은 이 가격표에 따라 상품금액은 0.1에서 30원 범위의 커미션 가격을 1.8원, 상품가격이 높을수록 커미션 가격은 200원에서 300원 사이로, 향후 상품가격은 100원, 커미션 가격은 모두 2위안 오른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솔솔 군단'이 나오는 ''미스 strong'을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이 나오는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


'솔 '팀은'집사무, 월입만 원' 정보 유치를 통해 아르바이트를 목표로 대학생, 화이트넥 등을 목표로 정하는 `


‘p ’ 소옥이 온라인 카페 난국을 바꾸는 것을 희망하며 58동성의 아르바이트 채널, 일명 ‘집사무, 월입만 원 ’의 알바 정보가 유난히 눈길을 끈다.

바로 < p >


'당신이 학생, 주부, 화이트칼라 직장인들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근무 시간, 장소는 모두 매우 자유롭다...

21세기의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잘 잡아서 첫금 벌어라!"게시 메시지는 바로'매력 SnS 셀프 창업 플랫폼'이다.

바로 < p >


'SNS 군단'에 진입하는 YY 음성플랫폼은 상대가 신상 정보 수정을 요구하는 대로 고객복 소모가 1쌍의 설명을 시작했다.

바로 < p >


'Tops'는 우리 타오보상사에게 커미션을 벌고 대학생, 직장인들이 우리한테서 일하는데 …'

소모가 전래한 공회군의 캡처는 총 7438명으로 500명에 가깝다.

바로 < p >


은 작은 모의 소개에 따라 타오바오 사이트는 각종 다른 형식으로 ‘군단 ’을 위탁하여 “싱글은 4가지로 나뉘어, 레드 패키지, 대신 지불 청구서, 매각으로 상응하는 커미션, 1단당 2원에서 30위안, 30위안씩 많이 하면 많이 벌어진다 ”고 의뢰했다.

바로 < p >


‘p ’은 소개와 유람서에 따르면, 고객의 타오바오 가게에 방문하여 유람량 증가를 늘리는 것이, 백화점이 돈을 1개로 만들어, 돈가방의 트위터와 비밀번호를 군단의 회원으로 나누어 이 상품의 구매를 통해 판매량을 증가하고, 대신 대불과 가격을 대부할 뿐, 지불하는 방식은 단순히 지불하는 방식으로, 어떤 상인들이 대부할 필요가 있다.

바로 < p >


‘p ’은 군단 일결수수료의 캡처도 보내며 캡처 중 ‘왕아 ’라는 이름으로 하루 평균 커미션 300원 정도를 벌었다.

“네가 많이 하면 앞으로 군단의 고위층까지 하면 한 달에 10만 원을 벌는 것도 문제가 아니다.”

바로 < p >


‘strong ’의 ‘솔 군단 ’의 ‘문턱 ’이 바로 의 < < t의 > 의 > 을 위한 < 트랜스 > 을 위한 < 의 < 의 < 의 < < 의 < 의 > 을


'브러쉬'는 바로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index.u cj.aaaast '' 미스 `의 엄밀함 `과 등급이 분명하고 `브러쉬 `선생님 `을 완성하여 `의 커미션을 완성할 수 있다 `


'SNS 군단'에 들어가려면 먼저 99원 입회비를 내야 한다.

"사기꾼이 소란을 피우기 위해 입회비는 보증금일 뿐이고 100부를 할 때 반환할 것이다."

작은 말로 말하지 마라.

바로 < p >


바로 YY 음성 플랫폼의 시스템이 끊임없이 나타나 새 멤버가 공회에 가입하고 있다.

소막은 매일 거의 50명이 입회하고, 1인당 전문적인 고객복을 한 쌍씩 진행한다고 말했다. "아까 그 새 멤버는 회비 입회를 한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입회비를 납부하고 기자가 자신의 회원명 형식을 수정하고 다른 몇몇 신입사원들과 함께 다른 다른 ‘훈련군 ’에 휩싸였다.

바로 < p >


의 한 닉네임 "자야영"을 자칭 교육을 담당하는 선생님들이 떼에서 이야기하기 시작하는 데 있어서 "훈련은 3시간 정도 걸립니다. 자세한 설명을 하고, 훈련을 하면 숙제를 다 하고 과제를 끝내야 통과할 수 있습니다."

‘ 자야그림자 ’ 는 그가 싱글 회원을 받기 시작했을 뿐, 나중에 많이 만들었고, 심사를 통해 교육을 받은 스승이 되었다.

바로 < p >


'SNS 군단'의 모든 업무가 YY 음성 플랫폼에서 진행되고, 두 채널로 나눠 접대를 담당하고 또 다른 회원 가입을 담당하고 있다.

채널 접대 중 해설부, 양성부, VIP 고객 전구로 더욱 꼼꼼하게 나뉜다.

바로 < p >


은 99원 입회비를 납부하고 기자가 양성부에 끌려 훈련을 했다.

이때 이미 유명 선생님은 자신의 ‘학원 ’을 기다리고 있다. 한 명당 한 명당 최대 10명의 학원을 동시에 양성할 수 있다.

바로 < p >


《p 》 은 한 학생을 교육할 때마다 6위안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으며 한 번에 10명의 학생을 교육할 수 있으며, 고객복이 한 개마다 10위안씩 설명하고, 우리가 하고 있을 때, 공회에서는 고층이 우리를 감시하고 있다. 《 자야영 》 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은 세 시간 동안의 교육에서 타오보이와 보석을 어떻게 사용할지, 정확한 탐색서, 쇼핑 방식을 쓰며 매 단계마다 캡처 관리자에게 심의를 제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자정 그림자는 숙제 중 10개의 제목을 남겼고, 모두 전에 말한 내용이다.

바로 < p >


‘p ’은 훈련을 거쳐 기자가 ‘SNS 군단 ’ 정식 회원이 되자 ‘브러쉬 ’ 업무에 참여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ss.astaast' '' -‘asp '(`을 분할 수 있음 `


`p `는 시간당 약 35위안 정도 벌어 ` 군단 ` 관리자 암어 지도 `악의적 브러쉬 `를 어떻게 기피하는지 `를 전수할 수 있다 ` `


‘p ’은 심사를 통과한 후 기자가 ‘군단 임무군 ’에 끌어들였다. 이 군에서 몇 분간 간격으로 관리원이 그에 맞는 임무를 발표할 것이다.

바로 < p >


‘p ’은 지난 23일 저녁 7시, 관리자 ‘약풍 ’에 임무를 발표했다. ‘85의 체불, 커미션 3.25, 호평 + 추평 + 2 원, 주, 4월 7반기 초과 35, 화물 수매가 4, 안전 만월호, 일심 실명.

한 덩어리, 아래로 H 홀에 뛰어들다.

바로 < p >


'p.'-'엔드프라그먼트'는 이전에 훈련한 내용에 따라 이 싱글은 회원 배급금이 필요한 구매, 상품 가격 85원, 구매 확인을 한 뒤 3.25원의 커미션이 있다면, 상가호평과 추가 평론을 하면 2원을 더 받을 수 있다는 뜻이다.

바로 < p >


'p'은 회원 타오바오오 계좌에 대한 요구는 매주 4회 이상 구매를 하지 않으며 최근 반기 쇼핑이 35회 이상 초과되지 않으며, 인수 계정은 4개 이상이 필요하며, 별 이상의 신용이 있으며, 등록번호는 한 달 이상을 넘어야 한다.

"바람이 불면 독창자의 쇼핑 횟수를 제한하는 것은 타오보의 추사를 피하기 위해서다"며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이 사서 들키기 쉽다"고 설명했다.

바로 < p >


기자가 이 서류를 받아 YY 채널에 들어간 H 홀, "바람"을 지도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미트풍 ’이 먼저 키워드 ‘한판 태양화 공주 예복 여동 ’을 보내주세요.

타오보넷 검색 결과 관련 온라인 쇼핑몰은 2페이지, 가격도 같은 금액이 가장 낮지 않고 고객에 대한 흡인력이 크지 않다.

바로 < p >


'지금 구매를 직접 클릭할 수 없으니 먼저'상품이 3개'를 해야 한다.

‘바람 ’의 지도에 따르면, 기자는 먼저 다른 상인들의 아동복을 차례대로 조립하고 1분 정도 훑어본 뒤 이 페이지를 닫고 지정한 고객 가게에서 지정한 아동복을 살펴보는 것이 바로 ‘물건보다 세 집 ’이다.

이후 기자는 해당 캡처를 바람이 불면 다음 동작을 진행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세 군데 비해 여전히 구매할 수 없다.

요구에 따라 이 제품의 페이지를 5분 이상 훑어보고 상품소장과 점포를 소장하고'쌍소장'이라고 부른다.

‘만약 바람 ’은 데이터와 시간의 길이를 훑어보면 타오바오 중 상품의 순위와 위치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악의브러쉬 ’라는 판단 기준이다.

바로 < p >


'p '다음 단계는 허위 채팅, 즉 아리왕왕이라는 소프트웨어로 온라인 상점 주인과 소통하는 것이다.

‘가담 ’은 일반적으로 가게 주인이 ‘SNS 군단 ’을 통해 암어를 주어 기자가 얻은 은어는 ‘네가 없다 ’고 한다.

바로 < p >


‘p ’기자가 ‘네가 없다 ’고 말한 후, 상점주인과 간단한 소통을 하고 구매 의향을 달성했다.

‘가담 ’의 채팅 기록을 ‘바람 ’에 캡처한 뒤 ‘바람 ’에 ‘구매할 수 있다 ’고 지시했다.

바로 < p >


기자가 85원을 지불하여 이 아동복을 샀다.

‘만약 바람 ’은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u cj.aastp ’을 나타냈다. ‘타오아 `의 상담가는 `가 `가 `를 통해 `가 `가 `가 `가 `가 `를 통해 `가 `가 `가 `가 `가 `를 확인하는 후 군단 내 출금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당신의 원금과 커미션을 찾는다.

바로 < p >


은 어젯밤까지 원고를 마쳤을 때 아직 배달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자는 아직 85원의 환불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이 사이트의 순위는 이미 첫 페이지로 올라갔다.

바로 < p >


'이번'브러쉬 '시간 9분 동안 커미션 5.25원의 수입을 벌어 1시간씩 35원 정도 벌었다.

또 군단마다 고객을 끌어들이고, 추천자는 50%의 입회비를 받고 ‘브러쉬 ’로 제시할 수 있는 커미션은 관리자에게 30%가량 추첨된다.

바로 < p >


'p `strong `가 ` `strong `가 `가 `

  • 관련 읽기

해외 타오오 사용자 공유 사용 하트: 절대 사진 믿지 마세요

소비권
|
2014/5/1 14:22:00
79

직업 휴가인 은 트릭 클레임 에서 주동적 인 기업 에게 문제 를 찾는다

소비권
|
2014/4/24 11:07:00
48

환절기 할인 바쁘다 판촉 신고와 판촉 동기화 증가

소비권
|
2014/4/22 19:57:00
34

새로운 소법 ‘ 보름달 ’ 소비자들 은 기쁨 이 반반이 된다

소비권
|
2014/4/19 11:56:00
31

요녕성 1분기 구두옷 모자 등 일용품이 1위에 기소했다

소비권
|
2014/4/18 20:30: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 브러시 ’ 행위는 여러 차례 변호사에게 허위 선전이라고 불렸다

타오바오가 브러시 행위를 여러 차례 타격, 타오바오 점주는 ‘브러쉬 ’를 통해 이득을 철저히 없애는 데 어려움이 있다.‘브러쉬 ’는 거짓 선전으로 인터넷 쇼핑몰 시장 질서를 교란하고 소비자의 인지권, 공정거래권을 침해하고, 다음은 세계 의상 구두망의 작은 편들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