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동 시장 은 전면 으로 새로운 마케팅 수단 이 발발하여 성인 브랜드 를 덮었다

2014/4/25 11:03:00 207

브랜드의류 브랜드스니커즈

사전의 4월 21일 제17회 해협 양안방직 의류 박람회 (이하 해박람회) 가 막을 내렸다.

이번 해박회에서 타다아, 장난껍질 등을 비롯한 어린이 `a http://sjfzm.com /news /index f.aastp `의 의상 브랜드 `는 티저 체험, 공익 홍보, 인형 소통 수단으로 옮긴다는 `스타일 `까지 성인 의류 브랜드까지 덮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최근 고속 발전에 따라, 샘저우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f.aast)’를 통해 ‘아동화 /a 브랜드 마케팅 수단이 갈수록 성숙해지고 있다. 특히 업계가 대산비판 전매시대에 진입한 이후 어린이 신발 브랜드가 ‘그룹 주먹 ’ 마케팅을 시작하기 시작했다.

치열한 업종 경쟁에 직면하고, 천주 어린이 신발 브랜드는 경로의 관리와 브랜드의 경영도 날로 치밀해지고 있으며, 업계인들은 아동 신발 브랜드가 점점 새로운 마케팅 시대에 접어들고 있다고 본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전시 주문 두 가지 착수 없음


‘p ’은 올해 해박회에서 성인 의류 브랜드와 열띤 열정이 날로 떨어지는 것은 적지 않은 어린이 의상 브랜드들이 수백 제곱미터의 전시 위치를 점령하고, 주제를 갖춰 해박회가 제공되는 플랫폼을 활용해 상기 를 파악해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했다.

바로 < p >


'어린이 산업 20여 년 동안 심경하는 장난감 체험'을 특별히 전시했다.

또 애니메이션 원소를 전시관에 심어 애니메이션 개념과 현장 분위기를 형성하는 양성 호응도 형성하고 애니메이션 마케팅을 브랜드 가점으로 했다.

바로 < p >


전람관과 작은 장난가죽이 인접한 타다아, 이번 해박회 아동복 구역의 최대 전시 자리를 가지고 2014 여름철 약 1000벌을 전시했다.

더 많은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타타다의 전시관 입구에는 대황오리, 팬대와 베니스 풍선 인형이 응원했다.

뿐만 아니라 타다는 시청자들에게 솜사탕을 정성껏 준비해 온 관객을 어린 시절의 추억에 담았다.

바로 < p >


《p 》 한쪽은 전시회에서 매우 멋지고 다른 편은 주문회의 풍조이다.

바로 < p >


은 며칠 전 CAMKIDS2014 년 가을 겨울 신상품 발표회가 막을 내렸다.

회의에서 CAMKIDS 명웨이 본사는 우수 중개상 대상을 특별히 반포하고, 중금은 각각 8개 구역으로 5대 보마5과, 3대 보마X5.

바로 < p >


‘p ’은 유독 유인, 순순한 개, 카틴, 검교 등 본토 아동 신발 브랜드도 거의 예외적으로 자신의 성구 대리상을 표창하는 범위와 폭이 이전을 초월했다.

보마, 상 현금 배달, 성인 신발 주문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 잇달아 아동 브랜드로 옮겨졌다.

바로 < p >


# # i최고급 호차, 가장 큰 승리.

순순한 개강소지사와 절강지사 두 지역이 백금대리상을 합류해 보마730리 호걸 받았다.

바로 < p >


'다이아몬드 대리상','백금대리상','황금대리상','우수대리상 '7개 명액 4대상 수상, 보마7과 보마5계에서 수십만 위안으로 꼽힌다.

바로 < p >


‘p ’은 명위신발 유한회사 부총지배인 홍흠명에게 소개를 받았는데, 이전에 회사 본사에서 대리상을 둘러싼 지지는 제품 가격의 할인 위에서나 지역의 대리권에서 지금처럼 진재실감 있는 물질 장려는 거의 없다. 결국 어린이 신발 업계가 늦게 일어나는 데 비해 성인 신발 업종업에 비해 브랜드 건설이나 마케팅 수단이 비교적 뒤떨어진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들은 요즘 어린이 구두 업계 불에 나섰고, 중금 장려 대리상을 측면에서 이 업계의 이러한 해의 진보와 발전을 위해 브랜드가 온건, 회사 관리가 점점 성숙해지고 마케팅 수단이 풍부해지고, 이런 것들은 모두 아동화복 업계의 빠른 발전을 촉진시켰다.

바로 < p >


바로'strong '-'어린이 시장 전면 폭발 `


의 상술업계 인사들의 관념이 적지 않은 아동 신발 브랜드 책임자의 동의를 받았다.

바로 < p >


서이범은 지난 해 해박회에서 250제곱미터와 같은 큰 규격 전시 전시장을 2009년부터 타타타타다아의 판매 실적이 꾸준히 높아졌기 때문에 올해 회사에서는 발걸음을 크게 뛰어넘고, 복건을 첫 부상 지역시장으로 성공한 패널을 형성하고 다른 지역으로 복제했다.

바로 < p >


'해박회 참가한 지 며칠째 가맹 조건에 대해 물어보는 사람이 적지 않다'며'현재 초보적인 협력 의향을 달성하고 있다'고 했다.

서이범은 지난 몇 년 동안 쌓인 축적과 침전을 거쳐 올해는 탑아가 탈바꿈한 한 해, 이 브랜드는 올해 최소 150개 매장이 늘어날 것이라고 소개했다.

바로 < p >


은 올해 큰 시장의 발력과 카쿠드 (Cakgude)를 비롯해 양해조 사장의 본보 기자가 인터뷰할 때 올해 시장의 포석에서 기존 보수를 바꾼다. 기존 복건, 강서, 안휘 안정 시장을 유지하는 것외에는 호남, 후베이, 광시, 중경, 쓰촨 등 신시장을 대대적으로 개척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카쿠드 브랜드 업그레이드 전략도 올해 전면 개시됐다.

바로 < p >


'순순한 아동용품 유한회사 운영센터 부사장이 아동구두복 업계의 부사장이 끊임없이 발전하면서 어린이 신발시장이 전면적으로 폭발할 것이며, 보마의 격려는 시작일 뿐이고, 이후 유사한 장려가 더 좋은 장려도 불가능할 것이다.

대대적인 보너스 대리상은 어린이 업계의 마케팅 다양화의 표현으로, 어린이 브랜드의 점차적으로 성숙함을 상징하고 있으며, 또한 어린이 브랜드가 더 널리 퍼지는 방식의 하나다.

바로 < p >


'지난해 CAMKIDS 의 운영이 안정되면서 이익이 점점 커지고 우수 대리상 보마차에 대한 보마차에 대한 감사와 기여에 대한 감사를 드립니다'고 전했다.

홍흠명은 기자에게 공전의 강대한 시장 경쟁을 앞두고 더 큰 격려정책을 사용하여 대리상이 미래의 비전을 볼 수 있도록 모든 대리상들이 단결하여 기존의 루트 우세, 소비자 우세, VIP 고객 우위 등을 충분히 활용해 미래의 경쟁자와 비교해 왔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아동 신발 브랜드를 제외하고 확장하기 전에 각종 의류 브랜드들이 연보를 속속 발표했으며, 연보에 일부 회사의 전체 수익은 이상적이지 않지만, 아동복 시장은 또 다른 하루, 의류 기업들이 따뜻하게 회수하는 가장 큰 동력이 되었다.

삼마, 이녕, 자아라, H &M 을 비롯한 패션 브랜드도 어린이 시장을 새로운 이윤 성장점으로 보며 활발한 움직임 아동 시장이다.

바로 < p >


‘p ’은 ‘각종 의류 브랜드들이 잇따라 보아시장을 압송하고 이윤이 높고 경쟁 구도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 ’이 주요 원인으로 ‘단독 2아 ’정책의 개방됨에 따라 어린이시장의 소비수요도 계속 상승할 것이다.

업계 인사 분석.

바로 < p >


‘strong '‘그룹 주먹 ’ 마케팅 시작 『 『strong 』


'p'은 어린이 신발 업계가 성숙하고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오늘날로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마케팅 모델을 탐색하기 시작했고, 격려 정책을 장려하는 대리상이 업적을 늘렸거나, 자신의 카툰 이미지를 조성하고, 신발 집성점을 만들고, 인터넷 쇼핑몰 행렬에 가입하는 것은 어린이 신발 브랜드의 새로운 마케팅 방식의 표현으로'그룹 주먹'식 마케팅을 선택했고, 다원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브랜드 가분할 예정이다.

바로 < p >


진병고 (중국) 진병고 (진병고)는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어린이시장의 빠른 발전에 따라 어린이 브랜드가 다양한 마케팅 수단을 내놓으며 고객의 신뢰를 얻는다고 말한다.

특히'단독 2아'정책의 이호소식은 어린이 업계에 새로운 희망을 주입했다.'어린이 소비시장이 점차 사회의 주류로 성장해 기회 발전을 이끌고 다양한 마케팅을 활용해 기업에 다른 효과를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날로 다원화된 시장 경쟁을 앞두고 순순한 개 브랜드에서 “ 단말기 소매 위왕 ” 의 발전 전략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소매 단말기의 지능화, 자동화와 정보화 건설을 가속화하여 단점의 효율과 소매 종단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현저한 성과를 거두었다.

바로 < p >


‘p ’은 브랜드에 효과적인 마케팅을 더 잘 하기 위해, 순순한 개는 작년에 ‘감고 ’의 혁신 패턴을 선보여 대리상이 맡은 압력을 본사로 옮겼으며, 대리상의 어려움에 대해 구체적으로 분석한 뒤 상대와 적응하는 방식을 해결해 대리상의 압력을 동력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였다.

바로 < p >


'목욕탕 이론처럼 마케팅은 일층 브랜드를 포장하고 조방식 경영을 정세화 방향으로 바꾸어야 한다. 기업의 하류를 묶어 위험 역전하는 것이 아니라 대리상이 스트레스와 위험 위험을 겪게 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를 바꾸고 기업이 이익을 즐기는 동시에 여러 방면에서 손을 들여 일방경영, 데이터 관리와 전파 등을 할 수 있다.

나정명이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진강 일매 모조 명품 아동화 조성

아동화
|
2014/4/25 10:43:00
90

'중산 제조 '6개의 질검 총국'블랙차트'.

아동화
|
2014/4/25 10:36:00
48

모조 명품 스니커즈를 팔다 부자 가 없으면 형구 를 압수되었다

아동화
|
2014/4/24 13:47:00
40

스니커즈를 샀는데 냄새를 맡고 바닥을 닦아야 돼요.

아동화
|
2014/4/24 13:05:00
15

운동관'동심화력 '하트 자선 너도 있어.

아동화
|
2014/4/24 10:47: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女性数码时代 由ISIDO艾思度开启

ISIDO艾思度是为全球女性度身定制数码周边产品而创立的高端品牌。品牌精神关键词为“自信、优雅、不凡”,设计理念以“女性审美”为根本,力求颠覆“数码=男性+乏味”的印象。作为全球首家专注于女性需求的数码周边品牌,ISIDO艾思度力求诠释女性的自信与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