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마케팅 은 아동 신발 창의 마케팅에 돌파구를 제공한다
'캐시룽','캐시룽','장난피들'이 여름기 열풍에 < <미스 strong >이 < < <작 > 의'의 의'가 < <작 /p > 의 인기에 대한 관심사다.
<p> 今年暑期,由卡西龙(中国)有限公司、石狮市玩皮<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服装</a>织造有限公司与功夫动漫联手打造的品牌专属动画片《卡西龙之寻龙记》、《小玩皮》在四大卫视及各大知名视频网站播出,获得了喜人的成绩:在金鹰卡通、嘉佳卡通等四大少儿卫视及20多个省市轮番亮相,平均收获0.6-0.8以上收视率;搜狐视频上线当天实现60万的点击量,3天破百万,且多次登上国产动画日播放第一的宝座;爱奇艺上线2天破百万,14天突破千万大关。
바로 < p >
‘p ’은 두 달 넘게 시각 쟁탈전에서 샘저우지조의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처음으로 전국 범위 안에 집중돼 위성, 지방대, 인터넷 등 여러 채널을 집중하는 조합권, 애니메이션 일가동영상이 황문서를 강점하는 경경경타법으로, 고복률의 연방 전략을 통해 애니메이션 노출도를 효과적으로 높여 화제와 영향력의 쌍풍작을 실현했다.
카실룡과 작은 가죽브랜드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단순한 기업 로고부터 가족에까지 알려진 전국 애니메이션 주인공으로 이미 아이들의 신총각이 되었으며, 이 프로듀서에 새로운 계약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어린이'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m.com'을 통해'화'-'s /a' 브랜드 문화업그레이드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바로 < p >
'strong '' 애니메이션 급행 열차, 동 애니메이션 마케팅 효과 '-'strong' '-'의 `
'카서룡의 찾기'는 카질론과 쿵메이션으로 만든 중국 최초 3D 5행작'이다.
애니메이션이 여름철 방송 효과에 대해 언급, 카시룽 회장은 정찬양, 이번 카시룽 애니메이션은 각 대위성TV 연합에서 방영돼 포맷이 넓고 영향력이 커서 예상 효과를 거두었다.
애니메이션이 히트되면서 어린이들이 오룡 이미지를 기억해 카질론을 깨닫게 하는 브랜드가 됐다.
여름철 대련방송 ’ 은 가맹상에게도 수익이 꽤 많아 브랜드 단말기 판매에 힘입어 왔다.
바로 < p >
‘p ’은 칼로리 애니메이션 프로젝트가 총 천만 위안에 이른 것으로 알고 있다.
정찬양은 이번 카시룽 중파운드가 브랜드 전속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투입해도 단단하고 넓지만 물보다 가치가 초과라고 말했다.
바로 < p >
‘경광 소비자 ’가 너무 많으면 재미없을 것 같다.
애니메이션의 제조를 통해 연성 전파 방식을 채택해 소비자들은 더 쉽게 받아들여 잠재적 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기억한다.
재자, 경광 전파 효과는 단기적이고 애니메이션 마케팅 전파 효과는 더욱 광범위하고 지속적이다.
정찬양.
바로 < p >
이 애니메이션 흥행에 따라 브랜드 지명도와 예감도를 얻는 동시에 카시롱의 단말기 경로를 업그레이드했다.
정찬양은 2010년 이전에 카시룽 터미널 채널이 도매 + 전매 양식이었지만, 전문점은 전국의 인터넷 점점이 적지만, 현재 애니메이션의 방송 및 애니메이션 스타의 제조, 카시룽은 단말기 시리즈를 풍부하게 하고, 전매 경로의 구조가 완선해 브랜드 단말기 경로의 개조 업그레이드와 카시룽의 시장 판도를 강화했다.
바로 < p >
바로 애니메이션 마케팅 과정에서 카시룽은 애니메이션 원소를 아동화, 아동화 등화에 계속 활용해 시리즈 부품 파생품을 내놓았다.
"마케팅을 통해 어린이들은 카시룽 애니메이션에 대한 애니메이션에 대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래, 카시룽 애니메이션 마케팅은 더 많은 파생품의 개발과 결합하여 브랜드가 소비자의 마음에 있는 이미지를 높이고, 터미널상들이 시장에서 확장되고 있다"고 말했다.
정찬양.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strong `브랜드 문화가치 증가, 바로 애니메이션 주변 가게를 만들기 위해서 < < < < strong > 가 < 을 < 의 < < < < 을 < 을 >
‘p ’은 지난 4월 중국 아동복 업계 최초 우주 소재의 3D 애니메이션 ‘장난피들 ’이 중앙 채널에 상륙한 뒤 여름철 각종 위성TV 번갈아 방영, 시장 반응이 커서 쿵푸 애니메이션과 동창 마케팅의 또 하나의 성공 사례가 되었다.
제3측 기관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장난피들 ’은 애니메이션 중앙 방송의 최고봉으로 4 ~14세 시청률이 1.6에 달했다.
이처럼 기쁜 방송 성적을 자랑해 온 회사원들을 분발시켰다.
황양생은'장난피 '애니메이션의 전체적인 방영 효과가 좋아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의 영향력을 확대해 브랜드 문화가치를 증가시켰고, 가장 직접적인 수익은 입상 효과를 나타냈다.
바로 < p >
<황양생의 소개는 지난 2년 동안 애니메이션 마케팅에 발을 들여 브랜드 전속 애니메이션 제작에 착수했다.
당시 애니메이션의 아이디어는 간단하고 애니메이션의 브랜드 홍보 광고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몰입해 애니메이션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본 뒤 애니메이션 마케팅이 브랜드 문화업업에 대한 추진이 매우 크다는 것을 발견하고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강화품 경쟁력을 증강시키는 동시에 브랜드 운영 패턴과 발전 패턴을 전환시켰다.
바로 < p >
은 작은 장난감 터미널 가게를 애니메이션 주변점으로 만들어 아동복 위주로 다른 조립 제품으로 확장하고 싶다.
이 장난감은 경쟁이 치열한 아동용품 시장에서 포위되어 중요한 방향을 찾아냈다.
애니메이션 마케팅 도구를 빌려, 브랜드 제품선은 무한히 넓어지고, 대리상은 다원화된 제품을 빌려 단말기 판매 실적을 향상시켜 볼 수 있다.
황양생은 올 연말 소풍가죽이 최신 단말기 모델을 내놓으며 각 지역에 브랜드 플래그숍을 개설해 애니메이션 주변점에서 가져온 즐거움과 문화의 내포를 느끼게 하고, 어린이들은 장난감 피니션의 이미지를 즐길 수 있는 긍정적인 가치관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황양생은 현재 애니메이션 파생품을 개발하고 장난감, 장난감, 장난감, 장난감, 장난감, 장난감, 장난감, 인형 등 애니메이션 파생품을 개발하고 있다.
제품의 풍부함과 애니메이션 주변점의 부설에 따라 작은 가죽 브랜드는 정기적으로 다른 애니메이션 테마를 선보이며, 실제 매장이나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소비자와 소통한다.
바로 < p >
'미래는 애니메이션 마케팅에 두 가지 조치를 취하고, 우선 소꿉놀이의 애니메이션이 계속 출시될 예정이며, 목표는 순수한 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 다음으로 애니메이션 주변 제품을 개발해 끊임없이 연신 제품선을 만들어 작은 장난으로 만든'디즈니랜드'를 만든다.
목표는 원대하다. 그러나 계획은 자세하고 동작은 빠르게 해야 한다.
장난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근차근 한 발자국 한 발자국 목표와 방향을 향해 나아간다.
황양생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서툰 브랜드와 쿵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국내 아동화 업계 최초 3D 애니메이션 ‘둔두쥐 ’가 개봉한다.
광위평은 이 애니메이션은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운 몸과 생동적인 표정으로 이야기를 표현한다.
아동 및 청소년 단체를 대상으로 내놓고, 목표 수중 연령층이 넓다.
바로 < p >
'p'은 이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투자금액이 1600만 위안에 이른다고 한다.
위평은'둔둔한 쥐 '애니메이션이 국제화 설계 스타일을 채택해 대한민국의 재수 없는 애니메이션'a target ='루브랜크'의 href ='http://wwww.sjfzfz.com''의 디자이너'가 사전제작에 참여하며, 바로 전통애니메이션보다 품질이 높다.
물론 제작비용 투입도 크며 회당 5 -7분 제작비용은 10만 명에 이른다.
바로 < p >
'바보 쥐 '미동화는 오는 11월 하순에 정식 출시돼 중앙 14세트, 김매 캐릭터 등 20개 채널이 동시 영상을 동시해 100여 개 주류 동영상 사이트에서 방영돼 휴대전화 매체, 차재 플랫폼 등을 통해 대대적으로 퍼진다.
바로 < p >
‘p ’의 광위평은 기자에게 현재 ‘육둔쥐 ’의 미동화편은 이미 전국 여러 곳의 소매단말기 시험 방송으로 반응이 좋지 않다.
많은 단말기 클라이언트 그룹들이 마이크로애니메이션을 통해 멍청한 햄스터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일부 소비 그룹들은 ‘멍청한 쥐 ’를 좋아하기 때문에 미동딱지 제품을 구매하는 욕망을 낳았다.
몇몇 어린이들은 심지어는 단말기에서 약간의 애니메이션을 보고 떠난다.
전체적으로는 시장이 ‘멍청한 쥐 ’에 대해 미동화에 대한 평가가 높다.
우리는 단말기에서 조사한 적이 있다. 어른아이, 특히 청소년 학생들은 ‘멍텅구리 ’를 아주 좋아한다.
바로 < p >
'미동화첩'은 단말기 시사회에서 멍청한 쥐의 미동초 파생품 판매를 이끌었다.
위평은 현재 아동화, 아동복 외에도 책가방, 털털 완구,, ‘ a target = ‘ u blank ’ href = ‘ http / / / www.sjfzm.com '' '모자' (A & 양말 등 시리즈 세트를 종단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미련마는 종단 시장에서 잘 팔렸고, 부품의 판매는 멍청한 햄스터 브랜드의 종단 업적 업적을 첨가하고 있다.
바로 < p >
'바보 쥐 '미동화는 텔레비전, 인터넷 등 플랫폼에서 전면 방영돼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등 신규 미디어 공구를 통해 대면적 홍보 확대할 예정이다.
더욱 이상적인 전파 효과를 얻을 거라고 믿는다.
광위평이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바로 < p >
‘p ’의 광위평은 미래, 둔둔한 쥐가 끊임없이 단말기 제품 시리즈를 풍부하게 할 것이다.
애니메이션 문화 분위기를 더욱 중시하고 애니메이션 주제 생활관을 만들기 위해 애니메이션 색깔이 풍부한 체험구, 놀이기구를 설립해 어린이들이 참여하게 한다.
한편, 둔둔한 쥐는 내년에 새 3판 첫 번째 애니메이션 개념주가 될 예정이며, 바로
을 기대하고 있다.'p {page break} < < p >
'장난피','카질론 '애니메이션은 중앙시청 및 위성TV의 첫 방송 성적 만족, 쿵푸 애니메이션 현상에 만족하지 않는다.
이대병은 애니메이션 후속은 또 여러 차례 텔레비전 플랫폼의 반복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기업이 애니메이션 브랜드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은 첫 콜라보 애니메이션 방송, 소꿉 회장이 높은 평가를 받았고, 브랜드 새로운 애니메이션 제작에 착수할 것을 요구했다.
바로 < p >
'캐실론','장난감 '애니메이션이 성공적으로 출시돼 투자자들에게 큰 자신감을 주었다.
현재 장난감, 카질론 브랜드 새 애니메이션 제작도 준비 중이다.
이들은 애니메이션 마케팅을 오래 지속시키기 바란다.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 을'희양과 먼지 늑대','곰출몰'로 만들어 국내에서 고인지도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이대병은 애니메이션 마케팅의 깊숙이 퍼지면서 시즌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업의 요구가 높아지면서 시장화를 둘러싼 애니메이션 제작을 중시하고, 순수하지 않은 광고효과를 위해서라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바보 쥐와의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대병은 멍청한 쥐의 프로젝트를 잠그는 중국 애니메이션 세분시장인 마이크로애니메이션 시장으로 국내 최초로 고규모의 마이크로애니메이션 프로젝트다.
쿵푸 애니메이션은 국제 일류 애니메이션 설계 인재를 초청해 제작에 초청해 둔둔한 쥐를 국내 마이크로애니메이션 첫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바로 < p >
애니메이션 가작의 잇따라 출시되어 애니메이션 마케팅 성공 사례가 끊임없이 나타나 많은 아동들이 애니메이션 대응 실체경제, 서비스 제조업 발전의 성공, 그리고 아동 애니메이션 마케팅의 큰 전망을 보게 했다.
쿵푸 애니메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7월 7월 2개월 만에 국내 여러 기업과 56편의 애니메이션 계약을 맺었다.
바로 < p >
'p `쿵푸 애니메이션 운영 서비스 플랫폼이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개발되었으며, 역대 3년 동안 입체식 애니메이션 마케팅 모델의 발전의 연장이다.
전통적 애니메이션 산업화 발전 도로, 쿵푸 애니메이션 반길, 먼저 구축해 완전한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사슬, 실체산업 결합 애니메이션 산업의 산업을 돕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p p'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패턴은 애니메이션 산업 사슬을 통합 통합, 즉'애니메이션'을 핵심으로 바탕으로 창작 플랫폼, 플랫폼, 파생품 판매 플랫폼, 파생품 판매 플랫폼 등 4대 플랫폼 시스템을 빌려 애니메이션의 장점을 빌려 동질화 경쟁에서 전통산업의 브랜드 건설과 파생품 판매를 이끌고 전통산업과 창의산업 사슬을 이룩한다.
바로 < p >
사전의 이죽병은 작은 장난감, 카서룡, 둔한 쥐를 위한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 산업 사슬의 첫 번째 링이라고 말했다.
이어 쿵푸 애니메이션은 ‘장난감 ’ ‘카질론 ’의 애니메이션 영향력을 빌려 만화, 손관광, 웹드라마 등 조립 홍보 프로모션을 통해 입체식 마케팅, 브랜드 전환형 업그레이드, 경제효익 최대화.
바로 < p >
은 이대병에 따르면, 쿵푸 애니메이션이 기업의 개발에 관련한 파생품에 맞춰, "우리는 동동 기업을 손잡고 애니메이션 브랜드를 만들어 각 종류의 생산업체에게 권한을 주며 브랜드측과 공동으로 파생품을 시장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은 미래 계획에 대해 언급하고, 이죽병은 2년 동안 신발 브랜드와의 협력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발 산업과 애니메이션 산업의 결합이 시작되었다.
현재 아동 신발 업계는 애니메이션 마케팅을 하는 브랜드가 5% 안팎으로, 아동 기업은 애니메이션 마케팅을 빌어 차이화 발전을 찾는 공간이 크다.
더욱이 아동 구두 업체들은 애니메이션 마케팅과 업계의 특성인 고계가 잘 어울린다.
어린이들이 아동화 브랜드를 좋아해서 만든 애니메이션 스타에 열광한다.
미래에는 더 많은 브랜드가 ‘애니메이션 마케팅 ’을 들고 더욱 큰 발전을 꾀할 것이다.
바로 < p >
‘p ’과 또 하나의 중요한 조치는 미래 쿵푸 애니메이션과 아동 신발 브랜드의 협력은 ‘무료 모드 ’를 채택할 것이다. 즉 브랜드 투자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제외한 각종 광고효과 외에도 쿵푸 애니메이션의 상업 운용 플랫폼을 통해 각 종류의 협력업체에게 권리를 주며 시장 수익을 얻게 된다.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은 각 해외 시장의 발행과 함께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보너스 등과 함께, 브랜드 업체는 프로젝트의 투자비용을 실현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동화 기업이 어렵게 운영하는 환경에서 쿵푸가 ‘무료 모드 ’를 만들어 기업의 투자를 보답할 수 있게 한다.”
이대병은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이런 ‘무료 모드 ’가 이미 열렸고, 점차적으로 시장검증을 받았다.
이대병의 소개는 멍청쥐의 마이크로애니메이션이 정식 출시되지 않아 해외 방송사와 계약을 맺고 이익 상태로 진출했다.
멍청한 쥐의 브랜드 이미지가 성공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현재 많은 기업과 멍청한 쥐의 브랜드와 권한 협력에 대해 상담하고 있다.
바로 < p >
'이 브랜드 이미지 경쟁이 심해지는 시대, 신발과 애니메이션 산업의 결합, 누가 먼저 하면 선두를 차지할 수 있다.
미래 이미지 경쟁의 문턱이 갈수록 높아지고, 관망할수록 기회를 놓치기 쉽다.
이죽병은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미니스커트 패턴 완벽한 몸매
- 스타 옷장 | 김태연 패션 패션 패션 패션
- 일본 추세 | 韩版修身连衣裙 让搭配简单随性
- 성공 사례 | 신백륜 유행 배후의 비밀 5대 마케팅 발력점
- 상가 속보 | 브랜드 전략 집중 대성 의 중산 경제학
- 재경 요문 | 미국 소매상들은 알리에게 조만간 세수 결점을 파고들 것이라고 비난했다
- 본망 전문 원고. | 도시 여성애 코트가 우아한 명원아
- 이번 시즌 유행 | 체크 코트를 어떻게 코디할 수 있는 장인에게 옷을 입는 기능을 가르쳐 준다.
- 유행 색채 | 유니폼 면복 캐주얼 은 애군 녹색 이 여전히 유행 이다
- 여성집 | 宽松棉衣+打底裤 约会也能很出彩
- 방글라데시 제복 노동자 임금 인상 말레이시아 임금 인상 내년 효과
- '쌍11 '강서인'패배' 8.8억 원 새 신발 사기
- 사치스러운 대패의 몰락길
- 신발 기업의 수출 경제는 잠시 손실을 입힌 지 5년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 ‘ 쌍십일 ’ 돌사자 신발 은 단두 온주 전자 상가 를 맛본다
- 아웃도어 브랜드'삼국살 '
- 사슴 성 이 전기상 물류 원 을 만들어 “ 영거리 대접 ” 의 편의 를 누리다
- 예끼 V 남덕의지그룹 하문 실험실 소개
- 프랑스 제화 기술 협회 대표단, 청두제 구두업 방문
- 진강 진태는 “ 제화소진 ” 에서 “ 중국 신발도 ” 등 뒤의 탈바꿈으로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