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3 중국 신발 업계 전자 상거래 정상회담도 전기 패배상

2013/4/11 22:30:00 62

신발산업전자 상거래전기 상업정상회담백리구목왕

은 미친 하루였다.

2012년 11월 11일 프로모션의 `a http://www.sjfzm.com /news /index ux.aast `가 `가 `가 `A http: `가 세계 기록을 창출한 191억, 그중 천고양이는 132억, 타오는 59억이다.

특히 이 날에는 일방적으로 매출한 3곳의 전부가 선 아래 전통 소매상 18개가 5000만 거래액을 돌파한 상가 3곳만이 인터넷 전자상브랜드에서 온 것으로 주목된다.

이 가운데 복건에서 온 일곱 마리의 늑대 매출이 5000만 위안을 돌파했으며, 특보도 2000만 위안을 돌파했으며, 구목왕, 카빈, 안달, 361 °등 브랜드도 모두 수확이 컸고, 당일 판매량은 모두 천만원을 돌파했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aaaaaaaaaaaaaas >에서 <(htttp: 를 통해 < 브랜드 >를 완성하였다.

성숙한 브랜드, 제어할 수 있는 가격 체계 이 겹쳐 강력한 공급 체인 우세를 이루고, 인터넷 브랜드를 비교할 수 없는, 또 전통 구두업체에 시달리는 재고, 전통 브랜드를 이기기 위해 이 역습전을 위한 엄청난 지지를 제공했다.

전자상로의 각종 판촉 행사에 수익을 얻은 것은 2012년 상반기 미테본의 재고품이 25.6억원에서 17.5억원으로 하락했으나 11월 11일 하루 세일, 거래액은 5000만 위안을 돌파했다.

최근 몇 해 동안 일부 국내의 전통 소매업체들은 재고 해결의 경로를 찾아낸 것 같아 일부 품류의 판매에서 전통적인 경로를 넘어섰다.

예를 들어 늑대 소속 가죽 도구, 침방 등 품종은 전체 판매량의 55% 이상을 돌파했다.

바로 < p >


도 전기상, 패전업체.

브랜드 저가 판매를 통해 재고를 청산하는 충격을 받아 일부 브랜드 라인 아래 중개업자 판매량은 엄청난 영향을 받았고, 재고도 많이 쌓였고,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도 일정한 할인을 받았다.

좌우 손의 어려움과 갈등을 겪은 후 일부 전통 브랜드 공급상들이 선 아래 판매상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위해 기존 < a href = "htttp: www.sjfzm.com /news /index.ap > 브랜드 < 인터넷 판촉 > 을 하기 위해 < 인터넷 판촉 상표를 사용하지 않고 전제품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거나 온라인 전철을 개척한다.

지난 2011년 11월과 로커넷이 함께 ‘보보경심 ’을 주제로 한 특보 한경 전관 시리즈 조화가 크게 성공적으로 출시되면서 전기상 가격전 초연에서 새로운 경쟁 방식에 대한 깊은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바로 < p >


바로 중국사회과학원 경제연구소 부소장 장평은'a http:'wwww.sjfzm.com /news /index.u x.aaaaaas'를 통제할 수 있는 만큼 전자상업모델은 전통상업모델에 비해 규모가 확연히 규모를 높이는 선진성이 있다.

그렇다면 전통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전기상의 가치를 발굴합니까? 어떻게 개방플랫폼을 잘 활용합니까? 또 선상 아래의 상호 차감 및 융합을 실현하여 브랜드를 다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p 》.


'산업전력 발전을 위한'제4회) 중국 신발 비즈니스 비즈니스 정상회담, 복건성 샘저우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전통 브랜드 전기 업체 운영에 대한 곤혹 난제는 이날 오후 열리는 운영 전문장, 수백 명의 구두 브랜드 전상 대표가 ‘정세화 운영 ’, ‘전통 기업 선상 브랜드 재조 ’, ‘브랜드 터치 마케팅 사로 ’, ‘인터넷 브랜드 발전 ’, ‘가치 컴백 ’ 등 히트키워드가 변론된다.

경동과 천고양이는 2012년 여장 판매량 순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한도의사, 자붕 부사장이 ‘쌍핵제 ’를 공유해 의상 비즈니스업체의 응용을 공유할 예정이다.

상호 응용 코너 중, 안타인 전사 총지배인, 오캉 전 총지배인 문타오, 탕사자 전기상 사장은 그남사 CEO 오지초를 쓰고 원탁 대화를 통해 청중과 함께 더 많은 건품의 실전사례를 공유하며 함께 전기상의 가치를 다시 찾는다.

샤리화 특보 부총재는 또 전통기업 전자상무의 전략과 관건을 철저히 분석해 브랜드 운영을 위한 방향을 인도할 계획이다.

태자룡그룹 전자상사업부 증민 총감도 전통기업의 전기업체 브랜드를 나눈다.

바로 < p >


‘p ’은 유명 신발 브랜드를 제외하고 유명 플랫폼 대표도 브랜드가 개방플랫폼의 운영 해상을 가져다 줄 것이다.

타오보분판매담당자 혜원, 유사 패션 상가 CEO 장학군은 각각 "'a http:'http://www.sjfzm.com /news /index.x.aaast'에 대해'구두옷 /a'와'베리선상독립혁명 '등의 주제를 분장할 예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恨天高”遇冷中低跟鞋热卖 锡城女性鞋跟今年骤降4厘米

구두업 동태
|
2013/4/11 22:15:00
12

삼숙이 삼고, 중국화는 새로운 도전을 맞이한다.

구두업 동태
|
2013/4/11 21:18:00
11

山寨鞋泛滥成灾 专卖店称鉴定真伪不是业务范围

구두업 동태
|
2013/4/11 20:17:00
23

진강화 박람회 개막 전 세계 4명 1켤레 진강화

구두업 동태
|
2013/4/11 20:05:00
13

1300개 중외지명화 기업이 아시아 최대 국제화 전시회를 모으다

구두업 동태
|
2013/4/11 18:48: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주목: TOMS 제6회 연도'무화일'이 열린다.

TOMS 는 오는 4월 16일 (화요일)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연도'원데이 Without Shoes'(무화일) 행사를 열고 글로벌 인사들의 맨발로 걷기를 호소한다.매년 이날은 TOMS (www.TOMS.com)를 빌려 어린이 건강과 교육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이다.이 행사는 전 세계 대도시에서 열리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토론토, 런던, 암스테르담, 서울, 도쿄 등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