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자계의상 매장에서 특매가 항주 오트래스보다 더 싸다

2012/10/6 11:06:00 609

국경절 세일오틀래스아디다스

 

8일간의 휴가가 이미 지나고 있는데, 장사꾼이 가득 벌었나? 혈병족이 잘 일었나? 이 며칠, 기자들은 각 매장에서 알게 되면서 각종 매장에서 혼신의 판촉을 다하고, 소비자는 이성적인 쇼핑 태도를 보이며 더욱 실속 있는 특매 행사를 선보였다.


집 의 매장 이 막 필요한 것 을 겨냥하다


“엄마, 내가 먼저 인터넷상에서 이 디자인의 4종세트에 얼마를 걸까.”

가옥에서 기자는 공교롭게도 예비 신부왕 아가씨를 만나 혼례용품을 고르고, 상가 세일을 앞두고 휴대전화를 들고 인터넷 가격과 대비를 했지만, 결국 실체점 가격에 상대적으로 혜택을 받아 1만 위안의 상품을 샀다.


매년 10월은 결혼 성수기여서, 다시 김구은 10의 전통 인테리어 성수기를 따라잡는다.

이번 방학에는 시내 각 대가집 매장이 잇달아 황금기를 맞이했다.

기자는 가방용품이 비교적 집중되는 삼북서대로와 상가 모두 알고 있으며 젊은 소비자들이 결혼 경상품을 선매할 때 원단과 가격을 고려하는 것이 더 많다.

“과거에 결혼해서 친정들은 일반적으로 ‘팔방팔개 ’를 준비하는데 지금은 신경을 쓰지 않는다. 하지만 신혼상품은 잘 사야 하는데 가격은 의외로 비싸다.”

자신의 딸을 위해 신혼상품을 고르고 있는 진 여사는 밝혔다.


로레가폰에서 판매원들은 며칠 전에 가게에 와서 혼상품을 사러 온 비용은 56천원에서 1만여 위안 이상으로, 혼경상품의 매출액은 대체로 총 매출액의 절반으로 차지했으나, 몇 년 전보다 매출이 다소 하락했다.

이 점원은 인터넷 가게의 사업에 영향을 주는 주요 원인이라고 말했다.


가전 매장에서 앞당겨 싸우다


이 몇 일 기자들이 쇼핑하는 마음을 보면 추석 국경절'충돌'은 가전 매장에 좋은 일이 아니다. 흥분점이 집중되어 오히려 판매 실적을 희석했다.


국미 전기 `11 금 주 `추석

국경일 세일

9월 21일 전면 가동된 것으로, 100개 브랜드 업체의 집중 양도 최대 40% 하락했으나 이런 가격의 유혹에 대수필로 가전제품을 첨가하는 소비자다.

소녕 가전매장에서는 방학 동안 찾아오는 고객들도 예상치 못한 경우가 많다.

한편으로는 여행을 떠난 시민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해 가전제품 판매 자체는 녹초가 됐다.

소닝 매장 관계자.


대윤발, 화윤만가의 가전구, 기자들도 가격을 묻거나 구매하는 것을 발견했다.

“전시대 위에 네 개의 디자인의 에어컨이 세일 처리를 하고 있지만, 판매는 예년 낙관적이지 않다.”

화윤만가향격점가전제품의 스태프들은 이전의 결혼 경축류의 가전제품 소비까지 올해도 2 -3할을 상대적으로 적게 했다.


의류 매장에서 특매를 하다


지난해 12월에야 전면 영업을 펼친 자계은태성에겐 이 쌍절은 힘을 모아 전면 발력의 중요한 노하우다.

"9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1층에는 특매회가 몇 개 있는데, 최저 할인 1절입니다."

스태프가 폭로하다.


"10월 1일 당일 매출액은 10만 위안에 가깝다."

1층 유명 데님 브랜드 특매회 스태프가 기자에게 말했다.

기자는 이 특매회 현장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거드름 피우는 가운데 ‘ 타오바오 ’ 를 보고 있다.

'최저 3절, 최고 7절, 환산, 항저우보다

오틀래스

안의 물건은 아직 싸다.

첩보라는 대학생이 기자에게 알리다.


브랜드 행사를 위주로 한 국무역빌딩은 며칠 신상 가격을 가장 주력한 시간대 중 하나라고 밝혔다.

아디다스

전문점 점원은 최근 판매 실적에 따라 지난해 기록을 깨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기자들은 적지 않은 상점에서 대다수의 명시류 상품을 대상으로 지정 은행 카드가 500위안, 1000위안, 100위안, 100위안의 할인 행사도 적지 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침 환절기에 신상이 많이 나왔는데, 신발을 사는 고객은 작년보다 더 많습니다."

은태성의 한 관계자는 이날 카드로 소비한 고객이 34%를 많이 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쌍절 '사치품'빙화 이중천' 의상, 손색.

성사 속보
|
2012/10/5 15:11:00
14

아마니 등 국제 일선 사치품 이 삼아 옥천국 에 입주 하다

성사 속보
|
2012/10/4 20:47:00
19

동행 파트너 다과회 진심 으로 말하기 양털

성사 속보
|
2012/10/4 20:19:00
28

쌍절 쉬지 않고 소흥 방직 원단 업체들이 급히 홍콩 국제원단 전람회에 달려갔다

성사 속보
|
2012/10/4 20:27:00
26

儿童用品“有标不依” 中低档市场成“重灾区”

성사 속보
|
2012/10/4 11:13: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어린이 용품 안전, 감시 관리는 빈틈이 없어서는 안 된다.

각종 복장 시장에서 ‘ 삼무 ’ 아동복 아동화 는 눈에 띄는 것이 모두 있다. 아동용품 ‘ 낙서가 있다 ’ 는 것도 감관 부문의 심각한 실직이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