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꽃겉감판매는 역사상 이미 많은 기록이 있다. 이 원단은 계절에 따라 변환돼 원단의 무게를 바꿔 다른 계절에 적응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꽃요의 원단은 사계절 중에서 모두 판매되고, 판매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화요의 원단은 시대에 맞는 발전을 위해 각종 규격의 품종들이 모두 혁신개혁을 진행하고, 지금의 화요의 원단 규격은 다양하고 색채와 색채가 다양하고 색채가 다양하고 색채가 다양하고, 즉 단분기 직조를 갖추고 있고, 양분화 직조도 있고, 유광화도 있고, 그리고 소광화꽃도 있고, 빛도 있는 원단도 있고, 프린트의 원단도 수없이 많다.다음은 세 가지 독특한 꽃요원단을 소개해드릴게요.
플래시아름다운 꽃원단: 트렌디한 매력으로 색다른 스타일의 신선한 플래시 원단입니다.이 원단은 폴리에스테르 DTY75D를 채택하고, 실크는 폴리에스테르 DTY150D, 직물 조직은 사각 변화를 사용하여 분수직기에 교착되어 있으며, 예축, 감량, 정형, 염색 다양한 공예 가공을 거쳐 완성, 이 원단을 반짝이는 효과를 위해 펄, 폴리, 화이트 등을 다양한 처리한다.가공 후 흰 벽돌은 이전의 답답한 광택을 바꾸어 독특한 플래시 효과를 나타내고, 외관은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하고 독특한 느낌을 자아냈다.이 원단이 출시된 후 색채는 단일색 위주로, 플래시 광택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으며, 컬러는 핑크, 레드 위주로 패션남녀의 이상적인 원단이다.이 원단은 빳빳하고 구김이 없고 형태가 좋기 때문에 착용자가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갖게 한다.이 원단의 폭은 150cm, 중량은 85 (g /m2)로 남녀 의상을 제외하고 코팅을 거쳐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방수기능도 좋기 때문에 우산, 파라솔을 만드는 좋은 옷감, 가격은 다른 기능과 비슷한 원단에 비해 싸고 값싸고 값도 싸다고 한다.옷감은 내노성이 좋기 때문에 가방의 옷감으로도 적합하다.
{page ubreak}
더블 스프레이 화요원단: 이름에 따라 이 원단의 특징은 더블 스프레이 작업으로 만들어진 폴리에스테르 원료, 직물 조직은 평직 변화를 위주로 한다.이렇게 만들어진 원단, 원단은 가늘고 가볍고 가볍고 촉감이 편하고 광택이 조화롭고 스타일리시한 여성의 가장 사랑입니다.이런 원단은 여러 가지 후 처리를 통해 복합, PVC 압연, 코팅 등을 거쳐 가공을 거쳐 원단의 투습성, 배한성능이 점차 강화된다.이런 원단은 전소광 폴리에스테르 실크로 보편적인 화요원단이 조금 높습니다.이 원단은 패션스커트, 아동복, 비치팬츠의 시크한 원단을 제작할 뿐만 아니라, 이런 원단은 색감만 바꾸면 노년자의 의상을 만들 수 있으며 중학생 추동 교복을 만들 수 있으며, 이런 큰 적용면으로 원단 판매가 줄곧 상위권에 달했다.해당 업체에 따르면 이 원단의 직조 규격 18 (꼬) X33 (북) 반제품 시장의 거래가 4.00 ~4.5원 사이로 겉보기에 매혹적이고 경박하고 유연한 등 장점으로 많은 상인들의 사랑을 받았고, 이내 판매세가 활발하다.
자카드아름다운 꽃원단: 이 원단은 75D의 폴리에스테르 저탄사를 원료로, 자카드 조직을 분수직기에 짜서 만든 후, 가심과 감량, 예축, 정형, 염색 등 다양한 정교한 공예가공으로 만들어졌다.이 원단은 일반 꽃과 겉감보다 창의가 풍부하다. 자카드 형식을 통해 겉의 꽃모양을 생동감 있게 가공해 입체감과 층층감을 동시에 갖춰 구매자를 망각시켰다.이 원단의 꽃은 여러 가지 선택이다. 색채도 고객을 감탄시키며, 올해 비교적 유행하는 색채는 화려한 황색, 대홍, 소아한 분홍, 천남색, 클래식 커피색, 검은색, 그레이 등 다양한 선택에 어울릴 수 있다.이런 원단은 유쾌한 센스, 매끄러운 손감, 볼을 던지지 않고 색다른 스타일과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성의 가을 캐주얼 룩을 만들기 좋은 스타일로 감탄을 자아낼 수 있으며, 이런 원단은 겨울옷 코트를 만들 수 있고, 용도가 셀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