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평호기업이 내수 전전하고 내수 판매는 대외 무역 위험을 피하다.

2010/6/28 9:28:00 43

내판매 위험 대외 무역

근래 에 이르렀을 때, 금년 유로구 채무 를 받았다위기영향은 달러화 유로화 비율이 부단히 상승하고, 인민폐 달러도 10%를 넘어 6.8 관문을 돌파한 후 5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한편 위안화의 고가 파동, 국경무역결산 시점과 환율 개혁 신정 등의 조치도 잇따라 출범했고 이에 대해 우리 시의류, 가방, 철금 등 해외 무역업체들이 ‘백방무예’를 기피하고 손실을 낮추는 동시에 최대 이윤 공간을 안정시켰다.


 상표 가공 전전 브랜드내수 판매


인터뷰에서 의류 가공업체들은 당초 외국상과 계약을 체결할 때 환율은 6.85, 당시의 대금은 100만 달러였으며, 이런 기업은 당시 환율에 따라 685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하지만 인도가 되면 인민폐 환율이 6.8로 바뀌었다. 그러자 기업이 실제로 받을 수 있는 물건은 680만원으로 변동돼 환율의 변동으로 기업의 공손실이 5만원이다.


절강성 의애부방직 유한회사 회장은 기자에게, 올해 크기 주문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회사 대외 가공 카드 제조 게임장 이후 특히 올해 들어 미국 의류에 수출해 달러에 끌려 가고 있다.대외 무역 가공 이윤 공간 이 불안정한 상태 에서 애착부 는 올해 부터 점차 자주 를 증가시켰다브랜드이가림의 생산량.“내판매를 확대하면 위험을 피하고 브랜드경영을 실행할 수 있고 일거양득이다.”왕비가는 하반기 가흥, 소흥, 소주 등지에서 브랜드 가게를 계속 개설할 계획이며, 연말까지 내판매 생산액을 총 생산액의 30%를 차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화폐 교환 프로토콜 환율 잠금


“대외무역업체 이윤율이 일반적으로 낮아서 환율의 파동은 종종 큰 손실을 끼칠 수 있다.”신태진에 위치한 몇 곳의 하락업체 사장은 유로화가 크게 떨어지고 위안화가 지속적으로 평가하는 것은 달러를 둘러싸고 있다. 기업은 달러 대출을 사용하면 비교적 안정적이고, 달러 대출을 통해 위안화와 장기간 교환하는 협의를 체결해 환율 위험을 피하고, 거래비용을 쇄정하고 기업의 벤처 능력과 이익 능력을 높이고 있다.


중국은행 평호지행 관계자들도 최근 인민폐 환율이 새로운 메커니즘의 개혁을 일깨워 달러화 환전협의를 재설할 예정이며, 지난 1년간 인민폐 환율이 달러화 환율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깨우쳐 미원 지폐기업에 대한 위험이 존재하고, 달러당 싱글 상승, 그들의 달러가 평가절상을 앞두고 있다.


  국경 무역 위안화 결제도 가능 하다


인민폐의 평가절상은 인민폐로 결산한다. 수출 풍랑의 기업에게는 위험을 피하기 위한 좋은 선택은 아니다.우리 시의 호수 거리에 위치한 평호방발 철금 유한공사는 작은 기업으로 생산한 나사, 나사 등 오금 제품은 모두 수출한다.생산 주기가 상대적으로 비교적 길어서 계약을 체결하고 지불 사이의 환율이 왕왕 크게 변동할 수 있다.이근발 회사 사장은 기자에게 시아와 남미 등 지역의 일부 소국 고객이 위안화 결제에 동의해 이 회사의 대외 무역 이윤의 상대적인 안정을 보증했다.


인터뷰에서 우리 시의 여러 옷, 가방, 철금 등 업계의 수출형 업체 관계자들도 위안화 결제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시외 경제무역국외경과과장 전양화는 대외무역기업이 위안화 결제에 대한 수요가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현재 후금융위기 영향의 형세에서 경상 무역위안 결산을 열어 거래 원가를 낮추고 대외무역안정 성장을 유지할 수 있지만, 무역에서 상담과 협조의 결과는 크게 봐야 한다.

  • 관련 읽기

‘ 화유방기 ’ 는 업종 말권을 얻었다

지방 프로젝트
|
2010/6/28 9:20:00
23

아크소는 면방직 공업성을 만든다

지방 프로젝트
|
2010/6/28 9:15:00
26

호치민 시에서 제10회 베트남 국제 방직 원단전을 거행하다

지방 프로젝트
|
2010/6/28 8:56:00
39

폴리에스터 종류 안감 인상 & Nbsp; 거래량 증가

지방 프로젝트
|
2010/6/28 8:43:00
39

성택 가흥 두 시 금론스 주 시세

지방 프로젝트
|
2010/6/28 8:33: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프랑스식 우아한 컴백 전역 & Nbsp; 정식으로!

패션 칼럼니스트 리사 Armstrong 은 "파리는 여전히 세계 패션의 무대일지도 모르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잘 입는 여자들은 뉴욕에 있다"고 말했다.한마디로 이 부득이한 현실을 말하는 것 같다.가장 유행으로 여겨진 파리 여랑들이 패션권의 왕자의 지위가 점점 치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