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화이트칼라 회장 묘홍빙빙: 개혁이 멈추지 않고 창업은 끝이 없다
북경 화이트칼라 패션 유한회사 회장
묘홍빙
그는 ‘ 92파 ’ 로 하해 창업 기업가 중 일원으로 석유부의 간부 신분을 포기하고 단신 으로 들어갔다
패션
소매 전선.
창업에서 지금까지 그가 창립한 화이트 위하이텐 (BEL WHITE) 은 캐롤라 브랜드에서 소비자들의 사랑과 업종의 존경을 받고 있다.
개혁개방 40주년을 맞아 개혁개방의 영향을 많이 받는 일원으로 베이징 화이트칼라 패션 유한회사 회장 묘홍빙빙빙이 창업 심경을 다루며 개혁개방'후반전'에 대한 기대와 다짐을 더욱 전망했다.
가슴이 뻐근하다
일생 의 영향 도 업계 의 결정 에 영향을 끼쳤다
“ 개혁 개방은 담력이 좀 커야 한다. 확률적으로 시험하고 대담하게 쳐라. ”
1992년 덩샤오핑 남순은 한 젊은이들의 마음속에 씨앗을 깊이 묻고, 묘홍빙은 그중 하나이며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다.
그 해 정부 기구, 과학 연구원 의 지식인 들이 남순회 연설 의 영향 을 받아 잇달아 진동승, 곽범생, 펑펑, 판석석 등 을 대표하는 기업가 들이 중국 개혁 과정 중 중요한 군체'92파'를 형성했다.
유명 저작'구2파'는 이 세대 기업가의 이상과 상도를 기록했으나, 묘홍빙은 그 중 유일한 의상 업계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 해 불과 30세의 묘홍빙은 이미 석유부의 부국급 간부로 남순에서 연설하는 고무 아래 묘홍빙의 물결이 세차게 치솟고, 그의 일생, 현재의 중국 의류 업계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 하나의 힘이 당신을 밀고 있다는 것을 느낄 때, 너는 나와야 한다. 이 사회에 더 큰 가치를 만들어 주어야 한다. ”
묘홍빙이 불타오르자 그는 기회와 책임이 자신을 핍박하며 창업 기회를 찾기 시작했다.
결국 묘홍빙은 패션업계를 눈여겨보았다.
이것은 심사숙고 를 거쳐 당시의 중국에서
패션 업
여전히 공백, 품질 부족, 품질, 패션 패션 패션, 스타일의 유명 브랜드는 말할 수 없고, 점점 부유해지고, 시야가 점점 커지는 나라 사람들은 패션과 브랜드에 대한 큰 갈구, 패션 제품의'강요시대'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창업과 한 사람의 천부적인 관계에 대해 부정할 수 없다. 그러나 묘홍빙은 색채, 유행에 대한 감각, 그리고 사람들의 내면에 대한 포착, 매우 강한 민감도가 있다.
동시에 판매원 (판매원) 은 줄곧 날홍빙의 어린 시절의 이상이었으며, 이에 대해 그는 여태까지 꺼리지 않았다.
장병귀의 ‘비준을 잡아라 ’ 사적은 그가 행위예술을 보여줬고, 정신적인 대표로, 일본 아신의 이야기는 비즈니스 패턴을 알게 되었고, 이는 소매 서비스, 20여 년 동안 지속 서비스를 꾸준히 꾸준히 들여온 것에 대해 그의 입장에서는 소매 종단에 들어서면 흥분이 넘친다.
이런 초심은, 묘홍빙을 확립할 뿐만 아니라.
패션 업
창업은 화이트칼라 여장이 발전방향인 우아한 여성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서비스를 제공했다.
“진작 일찍 가라, 늦은 시간에 주동적이라, 안 가면 주동적이지 않다.”
20여 년 전, 묘홍빙의 옛 지도자가 당시의 말에 그는 지금까지 마음속에 새겨져 있었다. 그는 시종일관 개혁 개방이 오늘날까지, 지금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면, 그때 그곳에 머물렀다면 중국이 지금의 모습이 아닐 수도 있다.
중국
의류 산업
묘홍빙의 출현은 이 업계에 어떤 개혁을 가져왔을까?
지난날을 돌이켜보다
업계의 기복을 볼 수 있는 브랜드 경로
20여 년 동안 묘홍빙이 베이징 화이트칼라 패션 유한회사를 설립하여 중국을 만들었다
복장
업종은 모르는 ‘화이트칼라 ’ 브랜드, 중국을 더욱 창조하였다.
의류 산업
수많은 ‘기록적 ’인 첫 번째 업계에서 진열개념, 첫 번째로 생화 장식점, 첫 번째로 남자 미팅을 여성 소비자에게 극대화 서비스 체험, 첫 번째 패션을 ‘자동차값 48만원 ’, 첫 번째로 단일 일방적으로 판매한 마케팅 기적을 만들어 ‘미래공간점 ’ 등 대형 모델을 선용해 장경식 소비, 창조적 으로 업종업에 행복감 마케팅을 제안했다. 6명의 중국 베스트 디자이너 6명을 육성했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묘홍빙은 무량하게 화이트칼라 여장의 발전과정을 창업, 성장, 대발전, 조정의 4단계로 나뉜다.
중국 의류 브랜드가 개혁 개방 중 발전의 궤적을 엿볼 수 있다.
먼저 3년 전 창업 단계다.
이 업계에서는 모든 창업 이야기의 배후에는 수없이 힘든 일이 있다.
비과학반 출신의 묘홍빙에도 마찬가지다. 용기와 취미만으로 충분치 않다. 물론, 그 시절에는 진짜 패션디자인, 패션 운영을 잘 아는 사람도 봉모린각이다.
그는 일선에서 시장조사에 젖어 가게에서 고객과 친밀한 접촉을 노려봤고, 그는 일찍이 동료가 던진 다른 시선을 만나게 되며 지속적인 탐구 끝에 고객의 제품의 수요를 알아볼 뿐만 아니라 어떤 방식으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인지 더욱 분명하다.
3년 동안 묘홍빙이 창업을 무사히 마친 원시적 축적으로 창업한 지 1년 만에 100% 의 보답률로 빌려온 원금을 상환하고, 회사를 계산해 연간 31만 원을 벌었다.
많은 방직 의상 창업자와 마찬가지로, 묘홍빙은 창업의 초반 부지런하고 업종에 대한 열애, 1997년부터 2000년 화이트칼라 발전의 두 번째 단계에 의존해 그는 독특한 시선으로 브랜드 이미지의 상승을 이루며 화이트칼라 브랜드의 업종 지위를 조성했다.
1997년 아시아 금융 폭풍으로 화이트칼라 브랜드 발전에 큰 충격을 줬지만 기회도 가져왔다.
묘홍빙의 추억은 "그때는 젊어서 담도 커서 생각의 조정을 했다"고 말했다.
화이트칼라 반대 도행은 대면적 수입면 보조를 채택해 90% 이상에 이른다.
그 때 원단을 수입할 수 있는 의류회사들은 흔치 않았고, 이런 화이트칼라가 무형으로 시장에서 독특한 풍경을 형성했다.
"다른 사람과 다르기 때문에 고객의 마음에서 위치와 시장의 위치가 모두 높아져 더욱 남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묘홍빙에서 보니, 화이트칼라 브랜드의 중요한 브랜드의 상승 단계가 형성됐다.
2000년 중국은 WTO 에 합류해 화이트칼라 브랜드와 국제 최고 브랜드 동대 경쟁을 시작했다.
경쟁을 앞두고 묘홍빙은 화이트칼라가 더 많은 학습과 사고를 할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2000년부터 2008년까지 화이트칼라 브랜드의 세 번째 단계로 정의했다.
8년간 중국 국민경제, 중국 기업은 빠른 발전을 이루고 있다.
2004년 베테랑은 베이징 역장 (北京) 의 자금력으로 베이징 역장에 진출해 회사 본부를 설립한 ‘한줌 ’의 조각과 화원식 경관은 아직도 현지 ‘일경 ’이다.
묘홍빙은 "개혁개방의 급행차를 타고 몇 년 동안 우리에게 큰 기회를 주었다. 우리는 붙잡았다"고 감개했다.
이어 2008년 지금까지 10년 동안 중국 경제가 ‘ 새로운 상태 ’ 에 들어서면서 화이트칼라 브랜드도 조정, 반상, 전환형 10년으로 접어들었다.
10년 동안 대부분의 의류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화이트칼라가 쉽게 걷지 못했다.
인터넷, 자본화, 젊음화, 개성화 등 키워드가 업계인의 두뇌를 가득 채웠고, 묘홍빙도 사고와 탐색을 멈추지 않고, 이미 천명 을 아는 그는 더욱 침착하다.
화이트칼라 브랜드 요즘 제품의 구성에는 변화가 어렵지 않다. 젊어진 알파벳 티셔츠, 감동적인 스트라이프 니트, 깔끔한 세련된 드레스를 입고 더욱 심플한 태도와 경쾌한 스타일을 뽐내며, 모녀와 함께 화이트칼라를 골라 각자의 패션을 고르는 장면도 드물다.
화이트칼라 브랜드의 조정이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
"후반전".
열심히 해야 할 일.
화이트칼라 같은 브랜드에 대해 그 발전 과정을 돌이켜보면 중국 패션소비사를 재현하는 것 같다.
개혁 개방 초기에는 패션 계몽, 브랜드 의식이 점차 싹트고, 패러디식, 방랑식 소비가 성행하고, 처음 WTO, 외국인 브랜드 숭상, 서양 브랜드를 쫓는 국제 유행에 열중하고, 현재 중산출기, 소비 업그레이드, 소비 업그레이드, 소비 업그레이드, 소비가 주류로, 사람들은 개성, 문화를 뚫고 나선다.
중국 의류 브랜드는 특히 여장 브랜드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변화를 겪으며 제조형, 무역형에서 브랜드화로 발전하고, 경마 바닥의 대규모 개점 방식으로, 제품 본질, 소비본질적, 소비 원원본으로 바뀌어'과학 기술, 시상, 녹색'의 논리를 따라, 각 브랜드, 창업자 마다 조정 및 혁신적인 발전에 대한 탐색은 전혀 없다.
실제로 한 기업, 한 브랜드의 구조는 흔히 창시자, 기업가의 구도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묘홍빙은 사진예술에 반해 웨이보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그는 예술과 아름다움을 탐구함에 따라 새로운 전파 방식에 대한 연구, 화이트칼라 브랜드 기획, 브랜드 공관, 브랜드 이미지가 고요하게 달라졌다.
그러나 회사 내부에서는 묘홍빙이 제기하고, 화이트칼라 직원들은 디자이너이며, 사람마다 마케팅, 사람은 사진작가이고, 사람은 고급 편집자이다.
창립한 지 20여 년 만에 화이트칼라 브랜드는 변화와 불변을 겪고 있다.
화이트칼라 손님이 변화하고 있다. 더 젊고 나이가 많은 소비자, 변하지 않는 것은 그들의 우아한 풍도, 화이트칼라 브랜드의 디자인이 변화하고 있어 더욱 간략한 내렴이 되지만, 소비자를 위해 ‘좋은 제품 ’의 초심을 드러내고 있다. 화이트칼라 브랜드의 서비스는 변화로 변화하며 ‘물 한 잔을 따르는 것 ’의 배려를 제공할 수 있는 아름다운 체험으로 바꾸지만, 시종 소비자의 내면에 대한 케어와 극심한 서비스다.
경제학자들은 개혁 개방은 이미 후반전에 접어들었고 많은 기업가들에게 두 번째 창업 단계에 들어섰다.
그렇다면 묘홍빙과 같은 기업가, 창업가들은'후반전'을 어떻게 보는 것일까. 이에 대해 그는 마음속으로부터 세 가지 기대를 제기했다.
"개혁개방을 견지해야 한다는 점은 흔들리지 않는다. 이 점을 흔들면 중국은 미래가 없다."
묘홍빙의 내면은 우선 중국 개혁 개방이 한층 심화되고 경제건설을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중국 경제의 향호 발전으로 전 중국인 국민의 행복지수에 영향을 미친다.
두 번째 기대는 "중국의 서민을 정말 기대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경솔하게 굴지 말고 오늘날 사회와 개혁 개방의 후반전에 직면하는 것이다.
어려움과 위험과 압력에 직면하여 우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진지하게 생각하고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내야 한다.
세 번째 기대는 "개혁 개방 40년, 우리 업계는 반드시 큰 발전을 이루고, 중국인이 가장 예술적 감각, 가장 가치감, 가장 품질 감각 있는 패션 제품, 산업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우리 세대는 행복하다. 마음만 먹으면 창업할 수 있다."
더욱 묘홍빙을 감개시키는 것은 옛날부터 지금까지 세계가 각별히 중국 시장을 중시하고, 중국 기업은 무엇으로 중시하지 않는 것입니까? “ 우리 시장은 반드시 기회가 있고 희망이 있는 것이다. ”
그렇다면 화이트칼라가 무엇을 꺼내 이 시장에 직면할 것인가?
묘홍빙은 "좋은 아이디어, 좋은 디자인, 좋은 제품, 좋은 품질, 좋은 서비스, 좋은 서비스, 개혁 개방된'후반전'이라는 단호한 화이트칼라 브랜드가 특별히 열심히 해야 할 일이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중간휴식을 취하지 않고, 묘홍빙과 천천만 명의 중국 의류인들은 이미 개혁개방의 후반전에 들어섰다.
유행과 같은 여태까지 멈추지 않고 그들의 창업과 혁신적인 길은 멈추지 않는다.
- 관련 읽기
- 겉감 | 수입 면과 수입사 는 가격 우세 를 잃었다
- 아동복 | 블랙크 & WHITE BEAR 의 개성 어린 시절이 여름을 습격하면 특별하게.
- 대회전 | 인민폐가 평가절하 하락하여 해외 인수 의류 기업 을 해외 시장 을 확장 하다
- 국제 대사 | 탐증자 는 야외 여행 종합 서비스 플랫폼 으로 생태권 을 구축 한다
- 상가 속보 | 대성성: 지능화된 쇼핑 체험 저원가 운영 O2O 플랫폼
- 설계대학 | 절지 반격 경로전상인은 정말 백화점 마지막 왕이 될 수 있을까?
- 의류 설계 대학 | 적자 10억 부터 1410억 무인량품 을 어떻게 기생 할 것인가
- 구두업 동태 | 대만제 구두업의 새로운 출로가 어디에 있습니까?
- 신발 모자 디자인 대학 | 본토 남장 실적 수립 브랜드 다발 조치 병행 자구
- 학습 영역 | Dior任命Maria Grazia Chiuri担任品牌创意总监
- 잉크 국제 아동복 축제가 원만하게 끝나다!'길미 '아동복 황금시대
- 유아가 신는 신는 위험이 크다
- 직영점 의 단맛 을 맛보고, 구찌 는 도매 수익 을 더욱 통제해야 한다
- 작은 검은 치마 가 ‘ 총애 을 잃고, 눈 아래 의 패션 계 는 더욱 컬러 를 좋아한다
- 미오무역전 왜 갑자기 "정지"?
- 41옷 상장 회사 39개 국산 의류 업종 회난기회
- 또 32개 기업이 가흥시급 환경 보호 블랙리스트에 올랐다.
- 두방 `SORONA ` 매일 패션 개시 2018 혁신 여행 - 코다리역!
- Givenchy 2017 봄 여름 시리즈 광고 블록!
-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박 페스티벌 --소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