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원 급여는 1만 여 위안 이십
택배원 부족에 택배 담당자도 골치 아프다.
1년에 한 번씩.
쌍십일
"곧 다가올 것이고, 매년 더블 열흘은 소비자들의 환호뿐만 아니라 택배사에 대한 시련이다.
월 10일 전까지 남경시의 일부 택배사들이 연봉급급배달원 모집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백세 택배원 관계자는 택배원 급여가 1만여 위안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회사는 아직 사람을 구하지 못하고, 남경 택배원이 100명 정도에 이른다.
어제 기자는 어로가의 원통 택배점을 찾아와서 집에 들어서자마자 바닥에 소포가 가득한 택배 소포가 놓여 있었다.
택배점 관계자에 따르면'쌍십일'은 일주일도 되지 않았지만, 택배 소포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현재는 하루 3400건이 넘는 택배가 도착했으며 평소보다 백 건이 더 많이 나왔다.
택배 소형은 평소 야근을 제외하고는 이미 회사를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둥근 택배점의 책임자는 사실 매년 11월부터 다음해까지 설날 모두 택배로 바쁜 계절으로 ‘쌍십일 ’ 이후 ‘쌍십이 ’가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설날 등 택배량이 평소보다 훨씬 크다.
어제 한 채용 사이트에서'택배원'을 검색했다. 일부 원통, 덕방 등 택배점이 제공한 월급은 5000원에서 8000원까지 급여 했지만 여전히 많은 택배 담당자들이 부족한 인원을 초래했다.
남경시 우체국 에 따르면, 남경 택배 업무량, 업무 수입이 모두 전국 모든 도시 9위에 올랐다.
2015년 남경택배수취급은 10억 1900건으로 택배업무량이 하루에 138만 건에 달하며, 이렇게 많은 속달을 택배회사 인수에 대한 시련이다.
근거
백세 택배
남경사 담당자 반기고는 지난 10월, 백세 택배가 2십 개 가동돼 하드웨어에 더 많은 장소와 차량을 투입했고, 현재 회사는 총 800명이 늘어났고, 그 중 500명은 배달팀에 방치돼 남은 300명이 분간센터로 방치됐다.
하지만 아직 일손이 부족해 반기고는 현재 백세 택배가 남경에 있는 택배원이 100명 정도라고 말했다.
"일부 영업 사이트에서 특히 시내에서 공작난을 일으키는 문제는 확실히 두드러진다. 배달량이 비교적 커서 일손이 부족하다."
반기고는 지금 택배 한 개당 한 개에 많은 돈을 건네면 평균 56천원의 월급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속달
인원은 하루에 200건을 보낼 수 있으며 하루 수입은 2,300원이기 때문에 백세택배의 한 달 수입은 1만 원 이상에 달할 수 있지만, 많은 젊은이들은 택배가 힘들다고 생각하며 이 업종에 종사하기 싫다고 생각한다.
올해는 설비와 일손'쌍십일'을 늘린 파벌량은 230만건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반기고의 인력을 서둘러 채용할 수 있게 했다.
택배업계의 높은 월급 모집은 여전히 ‘문벌이 쓸쓸하다 ’고 여겼고, 이에 대해 남경대 사회학원 후소무 부교수는 택배업계 뿐 아니라 일부 노동력 밀집 업종은 특히 서비스업, 취업 어렵다는 현상이 보편적이다.
"지금 많은 택배원이 나이에 여자도 있고, 많은 젊은이들은 이 업계를 볼 수 없다."
후소무는 후스캉 로봇을 이용해 인력을 대신하는 것처럼 택배업계가 공모난을 해결하려면 과학기술화 지능화 방향으로 발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남경시 우체국 관리국에 따르면 올해 남경은 스마트 속달함 설치를 계속 추진해 사용률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호소무에 따르면 도시서비스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식당의 종업과 같은 업종업은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현재 노동력의 공급이 공급되지 않아 일자리를 구하기 어렵다.
또 택배원의 수입은 그리 낮지는 않지만, 일이 힘들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low ’를 비교하는 업종으로 여겨졌고, 많은 젊은이들이 택배원 자리를 보지 못했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LV 가 소홍서에 진주하여 공식 계정 사치 브랜드 가속 포석 채널 개설
- 즉시 뉴스 | 중국 의류망 MC 안내 안내 안내 안내 안내
- 즉시 뉴스 | 제45회 세계기능 대회 중국 조직위원회 협력 파트너 서명식 강소 상숙
- 임신 아동 | 신점 포스터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여름철 제트 원단 다품종 베스트셀러
- 회사 뉴스 | 방금 인도네시아 호에 13억의 연발 지분을 던져 에세이건방직 사업의 새로운 동향!
- 조류 풍향표 | 미국 국기 Vans Anaheim 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 임신 아동 | 유품 회 항주 첫번째 라인 하점 520 운하 상가 시운전
- 겉감 | 판매와 효익 ‘ 거꾸로 ’ 강소방직 의류 산업 전환 이 시급하다
- 매일 첫머리 | 거의'방수 '양어깨가방 허위 홍보 혐의 NEW BALANCE 신수리
- 방기업 원료 보고를 앞두고 인수 자금 압력이 증가하다
- 정면은 기술적인 돌파에 직면하고 있다
- 스타일리시하고 따뜻한 벨벳 아이템으로 여왕의 매력을 발산하게.
- 추운 날에 털치마를 입어도 너무 예쁘고 제 스타일이 출중하다.
- 단기 호전 뒤 의 진상: 대외 무역 은 여전히 ‘ 톱니형 추세 ’ 압력 이 존재한다
- 찌꺼기는 콩깻묵을 쥐고 걷는 ‘정상 ’에 들어간다.
- 새로운 소매는 주류가 되어야 새로운 업태를 개척할 수 있다
- '성공해 '유미 스틸컷으로 풍소봉 곽비정 초단 Cp 발표
- 패딩 다 잘 입어요. 이번 겨울에 일어나도 어렵지 않아요.
- 타오오'지존보제천대성 '스타일링에 네티즌: 눈매기, 연극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