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헨타 구두가 테이프 공장 처리를 2시간 신어 실망스럽다

2013/7/18 16:23:00 67

헨다 구두신발구두류 제품

'p'의 신발류 제품은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로 모든 개인의 일상생활에 관계돼 주파하는 신발 신고도 시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시민 측이 본보 열선 전화로 그가 구입한 헨다 < a http: 구두 < a > 를 신지 직전까지 접착했다. 반품 과정에서도 문제가 생겼다.

기자가 개입하고 다방면의 조율을 거쳐 백화점 직원들은 마침내 반품에 동의했다.

바로 < p >


'strong ''구두개교 업체 불퇴'가 바로


‘p ’은 최근 시민 측이 본보 열선 전화로 0536 -2331007에 따르면 그는 고밀시 김버론 마트광장에서 세일 세일을 하는 헨타 구두 한 켤레를 구입했으나 오전 구두를 신으려고 하지 않았다.

"신발은 7월 2일에 샀는데, 당시 백화점 1층에서 세일 하는 것을 보고 199위안을 샀다.

그러나 3일 오전에 나가서 2시간도 못 신고 오른발 신발 앞쪽에 고무가 열렸다.

방 씨는 이 신발을 총 2시간도 못 신었는데 날씨가 좋거나 물에 묻지 않았고 과다한 마모는 없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기자가 방선생이 제공한 사진에서 살펴보면 신발의 앞쪽 왼쪽에 확실히 고무의 흔적이 있다.

"3일 정오에 판매원을 찾아가 협상을 하고 싶었는데, 처음에는 한 켤레를 바꾸고 싶었는데, 판매원들은 태도가 좋지 않아서 퇴직하지 않고 공장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측 씨는 공장에 복귀 주기가 비교적 길다는 것을 고려해 고치고 나면 샌들을 신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의 인위손상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 < strong >


은 “원래 이 브랜드에 대한 믿음이 있지만 판매원과 공장의 태도가 좋지 않아 내 마음이 한꺼번에 식고 싶지 않으니, 그냥 반품합시다.”

측 씨는 나중에 백화점에 와서 관계자를 구하고, 백화점 직원들이 조화를 도와준다고 했지만 신발은 공장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나중에 판매원이 다시 찾아서 협상을 했지만 판매원은 반퇴하지 않는다고 고집하며 신발을 거기에 두고 갔다."

바로 < p >


사전의 방방씨는 다일 무과를 기다리는 가운데 미디어 핫 전화로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따라 기자는 업체 청도 형달 지분 유한회사 열선 전화를 걸어 상담을 했다. 고객은 기자에게 구두를 돌려야 하는 것이 인위손상인지 질적 문제가 확실히 있다.

한편, 기자들은 백화점 직원들과 다방면으로 연락해 상가가 가능한 한 조율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 품질 문제'가 지난 7일 안에 바로 배출 가능 '-'strong' ''의' '


‘p ’이 뒤이어 기자가 12315 소비자협회의 열선 전화를 걸어 상담을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중개업자나 공장이 품질을 인정한다면 소비자가 7일 안에 환불이 가능하다고 한다.

중개업자나 공장이 상품의 품질 문제를 인정하지 않는다면, 시민들은 질감국에 제3자 감정에 따라 다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소협 스태프들도 많은 시민들에게 쇼핑 증명서를 잘 보존하고 품질 문제가 생기면 첫 시간에 중개업자를 찾아 처리해야 한다. 필요한 경우 법적 경로를 통해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유지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기자의 발고 전까지 기자가 측 선생처에서 알고 있었고, 공장은 줄곧 연락하지 않았지만, 백화점 스태프에게 전화해서 그에게 쇼핑 소표 등을 가지고 백화점 반품, 환불 받을 수 있다는 증서를 들고 있다.

"결국 반품에 동의했지만 중간 과정이 너무 우여곡절이 되어서 시간과 정력을 낭비했다. 나는 헨타 구두에 대해 너무 실망했다."

측 선생은 공장가가 처음부터 끝까지 그에게 답변을 하지 않았고, 품질 문제에 대해 명확히 표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본보도 계속 추적 보도를 진행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의류 신발 모자 시장 문제 가 많은 품질 투소 가 배로 늘어났다

소비권
|
2013/7/16 9:05:00
35

국제 거물 지적 재산권 운용 모드: 양, 세트, 살해

소비권
|
2013/7/11 10:15:00
129

인터넷 구매 명세서 가볍게 반품난 소비자 권익 누가 보장

소비권
|
2013/6/6 9:49:00
65

상해 슈화로의 예복 침범 사례 분석

소비권
|
2013/6/4 10:57:00
59

중국 의류 방양 브랜드 는 뒷결과 를 고려해야 한다

소비권
|
2013/5/11 15:24: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Patrizia Pepe 2013 봄 여름 여장 시리즈 발표

여러 해 동안 Patrizia Bambi 여사는 이상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청사진으로 삼아 여성을 위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의상을 만들어냈고, 그들은 모델과 부드러운 특성을 강조했다.이어 파프리지아 피퍼 2013 봄 여름 여장 시리즈의 패션 매력을 함께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