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강 구두재 기업 돌격 해외 시장

2012/12/25 17:14:00 12

진강구두재 기업해외 시장

'p style ='text -align:center'가'사전의 ''


'p style ='text -align:center '' 'text -alimages / 2012 /25 /25 /25 /25 /25 /1515151502. JPG' --'center ='border ='


'p style ='text -align:center'가'사전의 ''


은 지난 금요일 아침 정한부방포 과학기술 유한회사 부사장이 유양 씨에게 전화를 받았는데, 이는 그를 흥분시켰다: 정한부방포는 이미 국제 권위기관인 SATRA THNOGY CNOGY CENTRE 인증을 통해 정식 정한이 국제시장에서 개척하는 금기가 될 것이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index.aaaaast)'는 바로 주변 구두공장 신발업체 들뜬 마음만 움직이는 것이 바로 그 중 하나다.

바로 < p >


사전의 상류산업의 신발소재로 해외를 직접 수출하는 것은 많지 않지만, 국내 판매 압력이 커지면서 < a http: 을 통해 < 신재기업 > 은 해외 시장을 돌격하기 시작하여 대외 무역시장에 보완된 현금 유출이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해외 판매 시장 < < < strong >


은 최근 신천순 구두재 유한회사 총지배인 정국치 사장이 조금 바빠서 유수선의'과부하'를 생산하여 그를 이미 몇 주 동안 쉬지 않았는데, 대외 무역시장의 폭행증도 신천순 신발을 내수 주문서를 떼어낼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외무 플랫폼을 외무 플랫폼을 초과 근무해 내보내며, 이미 작성된 설날 방학 계획은 당분간 방치할 수 밖에 없다. 공장은 음력 12월 8 전에 2012년 외무역단장 전부를 전부 보관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시장의 침체에 대비하기 위해 신천순화재는 지난해부터 대외 무역시장을 점차적으로 확장하여 대외 무역을 위주로 내판매를 보조로 확장했다.

이전의 80% 의 국내 판매가 70% 의 대외 무역으로 전환하여 시장 정세에 적응하기 위해 있다.

이 같은 전환 효과도 눈에 띄었다. 올해 대부분의 주 국내 시장의 동행은 주문량 불안정 등으로 앞당겨 중단할 때 신천순의 생산이 바빠 왔다.

바로 < p >


'지금 우리 외국 고객을 적극적으로 상담하고 있지만 이들 쪽지는 이미 내년에 착공한 뒤의 주문서'이다.

정나라는 대외 무역 형세가 한꺼번에 올라가 신천순재를 이번 연관에서 편안히 살라고 웃었다.

바로 < p >


은 신천순이 멀지 않은 서전 소재와 같은 상황이 발생했다.

각종 대외 무역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고품질 창구창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오래된 구두재 업체로 서전 올해의 상황과 동행보다 훨씬 좋아졌다.

주문의 폭발은 서전 신발을 생산라인에 투자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 xp ’ 은 올해가 늦지 않았는데, 나는 이 서류들을 선외 발급할 작정이다. ’ 서전 구두재 (복건) 유한회사 사장이 내년 신축 생산공장을 고려하여 적당히 생산량을 확대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야 하는데, 현재 그는 모든 방법을 다 할 수 있을 뿐, 품질보증 기한을 보장하고, 이 외단서를 다 다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올 상반기부터 국내 운동용품 업계 전체가 위축되어 상류 구두재 업체와 매월 싱글 량이 30% 하락세를 보이며 일부 구두재공장은 심지어 절반을 줄일 수밖에 없었고, 이런 불황은 이처럼 큰 불황 시장과 강렬한 반대 시장을 형성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대외 무역 날이 날로 좋아지면서 대외 무역시장의 대박을 떠올리며 내판의 어려움을 완화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바로 < strong > 의 < 현금과 상업계 < < strong >


은 현재 시장 정세에서 볼 때 국내외 경제가 모두 불황으로, 구두재 기업이 주문량이 감소하는 곤경에 처해 있다.

기업은 생산이 발전하려면 더 많은 협력 고객을 찾아 기업의 운영을 유지해야 한다.

바로 < p >


'신천순화 소재'는 대외 무역 위주의 이유로 국내 판매보다 더 큰 시장을 가질 수 있으며 내판화 시장의 한계성과 공급과수요의 정세가 나날이 두드러져 대외 무역시장이 더 큰 발전공간을 만드는 데 더 중요한 것은 기업업에 충분한 현금흐름을 만드는 것이다. 이 기업의 정상 연발 운영, 판매 확대 등 후속 발전은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정국들이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p'은 유양과의 생각이 거의 일치하지 않았으며, 신흥시장을 앞두고 있는 대외무역 시장이 현금류로 많은 인기를 모았기 때문에 현금 위왕의 시대가 이미 왔지만, 사실 대외무역 형세는 상상처럼 기호롭지 않다. 신흥시장의 부상과 함께 새로운 상업에 따라 진강본토 구두업체들이 시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바로 < p >


은 올해 이후로 멕시코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신흥시장에서 자신의 하늘에 속하고 있는 이 개발도상국들이 바로 신흥시장이다. 이 시장의 대다수는 제화산업사슬을 동반한 신흥시장으로, 그것들은 신흥시장이 신흥시장이 신흥시장에서 신흥시장에서 신흥시장이 아직 결핍되어 있어, 이들이 신발재 구매 부문에서 아직 결합되지 않고 있다.

바로 < p >


‘p ’은 원자재 산업 세트에 거의 공백을 제외하고는 신흥제화 시장이 생산 공정, 관리 방식에서 모두 불씨를 빚은 것이 상업기, 정국이 일언직격요해를 직격한다.

“우리는 이 상거래를 붙잡고 관련 시장조사, 회사 자체의 생산 기술을 결합하여 대담하게 시도하고,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제품 개발이든, 생산 가공 코너 중, 고객의 협조에 더욱 전문적인 의견을 주며, 이 신흥 시장의 발판이 될 것이다.”

바로 < p >


은 현재 베트남 인도네시아 고객이 현지 구두재기업을 현지에 초청하여 공장을 설립하고, 정국치 기자들에게 매우 친절하게 초청하여 그를 최근 인도네시아 시찰에 갈 것으로 알고 있다.

바로 < p >


서전 관계자는 멕시코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 이 개발도상국 신발산업의 흥행에 따라 2년 동안 중국 기업들이 이 대외 무역시장을 점검하고 있는 것을 제외하고도 기업이 해외 주점이나 공장에 진출해 시장의 정보와 현지 수요를 더욱 잘 파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을 신중하게 관망하다 < < strong >


‘p ’은 국내 체육 용품 업계의 끊임없이 줄어들면서 2012년 많은 세트의 신발 공급업체들이 끊임없이 해외로 눈을 돌리며 대외 무역 비율을 늘려 새로운 천지를 이룩했다.

바로 < p >


은 대외 무역 사업에 바람직하게 일어날 때, 많은 구두업체들이 움직이지 않고 국내 시장에서 어떻게 해야 저조한 시장 환경에서 정착할 수 있을지, 각 기업들이 모두 자신의 장사 경력을 가지고 있다.

바로 < p >


'유양 마음 속에 정한과 호흡을 맞춘 EVA 측과 국제시장을 개척하고 싶었지만 상대방은 계속 움직이지 않았다.

바로 < p >


'이때 대외 무역 비율을 확대하는 것은 시기가 맞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EVA 프로듀서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경제 환경이 전반적으로 저조해 위안화 평가절상으로 중국 수출에 매우 불리하다고 말했다.

그는 국내 시장에 더 큰 공간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은 제품에서 글을 짓고 전문적으로 정용성가가 높은 제품보다는 시장의 돌파점으로 꼽힌다.

바로 < p >


‘ p ’의 업계 인사는 글로벌 경기 침체 사태가 이미 각 분야의 발전에 영향을 끼쳤고, 전통 구두재 기업에서 내외판매 주문량과 구매량이 상대적으로 감소했다고 말했다.

이런 형세 아래에서 대부분의 구두업체들이 생각하는 것은 발전이 아니라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저조한 시장 환경에서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생존을 하려면 기업의 내외부를 업그레이드하는 문제로 현재의 시장 정세에 대응해야 한다.

그러나 기업의 모든 결정은 현재의 시장 시세에 부합해 기업에서 자신의 현황을 생각하며 맹종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푸젠 보전시 수출이 상승하는 것은 시장의 온도가 오르는 것인가

복건
|
2012/12/13 18:34:00
26

亚洲鞋业协会主席来晋江考察

복건
|
2012/12/12 21:36:00
22

厦门多家鞋企开启“保二进三”新征程

복건
|
2012/12/11 21:19:00
8

돌사자 신발옷 업체가 점검하여 과거에 '2차 창업' 열풍을 일으켰다

복건
|
2012/12/10 18:57:00
31

스포츠 브랜드 맹목적 확장 시기 천주 스포츠 브랜드'추운 겨울 '

복건
|
2012/12/10 9:56: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圣恩熙女鞋品牌成功在嘉州广场正式开业

圣恩熙女鞋加盟店成功在嘉州广场正式开业。开业当天,圣恩熙女鞋品牌形象得到了广大消费者好评,同时,商场刘经理对圣恩熙女鞋品牌的定位非常认可,感谢韩国圣恩熙女鞋给商场和消费者带来别具一格的韩国风格,非常看好圣恩熙女鞋在商场的发展。并祝圣恩熙女鞋嘉州广场店生意兴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