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로를 초래하는 원흉 & Nbsp; 피로 해결

2012/2/24 10:44:00 19

피로하다 자다 살을 빼다

항상 피곤해 하지만 고함을 지르는 데 무슨 소용이 있는가? 지친 증상으로부터 원인을 분석해 보면'증후약'이 해결되는 길을 찾아야 똑똑한 l 의 방법이다! 자세히 생각해보면, 지친 구체적인 증상은 눈꺼풀에서 혼란스러워, 당신은 장기적으로 무기력하고, 경기로만 힘들지? 다른 증상에 따라 해결 방법이 있으니 한번 보자!


증상 1: 지치고 짜증나는 눈꺼풀 뛰기


눈꺼풀이 뛰는 성인이 복잡하지만 부담이 큰 부담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매일 연장

자다

시간, 오히려 낮에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는 일을 더 해 줄 수 있다.

당신은 휴식 시 발라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자기 전에 뜨거운 물목욕을 하고, 요가 반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증상 2:월경 습기 이틀간 나타나다


경기 피로는 뇌부 혈청소 수준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졌고, 권의는 생리경으로 인한 고통으로 수면을 방해할 수 있다.

통증을 통제하면 항염 진통제를 복용하고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한다. 예를 들면 식후 나가서 산책하면 혈청소의 반등에도 도움이 된다.


증상 3:수 주 애상 상태와 기분이 좋지 않다


만약 네가 이런 상황이 생기면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피곤함을 느끼게 하는 원흉은 억압일 수 있다.

정서가 저조할 때 몸도 온몸에 힘이 빠지고 밤마다 8시간 동안 잠을 잘 수 있어도 이런'전자레인지로 뜨거운 패스트푸드를 이용할 힘이 없다'는 정신상태를 나타낸다.

병원으로 가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면, 원인이 스트레스로부터 왔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


증상 4:점심만 한 시간 안에 나타난다


탄수화합물이다. 식빵 및 기타 전분류 음식을 먹으면 당분으로 급속히 당분이 될 수 있다.

먹으면 수분간 정력이 크게 늘어날 수 있지만, 이어 반 시간 동안 혈당 수준이 떨어지면서 피로가 급증한다.


만약 이런 상황이 당신의 일에 영향을 준다면, 피하는 방법은 닭, 생선, 야채, 곡식을 먹는 것으로, 이런 음식은 소화하는 시간이 비교적 길다.

또한 많이 드셔보세요. 정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 효과.


증상 5: 두뇌 문란, 지속 작업 착오 와 건망


이것은 아마도 수면 부족으로 인한 것이다.

늦게까지 잠을 못 자게 되면 뇌는 푹 쉴 수가 없어 잘 생각할 수가 없다.

머리를 맑게 유지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우수한 수면을 보장해야 한다. ‘ 최상의 수면 ’ 을 일등대사로 삼아 완성해야 한다.

밤마다 수면시간은 7시간부터 8시간, 오후 4시 후에 커피를 마셔야 한다. 잠자기 전에 컴퓨터, 휴대폰 등 설비를 끄고 자면서 침실 온도를 조금 낮춰야 한다. 한밤중 뜨지 않을 것을 보증한다.


증상 6: 매일 오후 4시쯤 권태가 나타나 6시까지 크게 증가한다


정상적인 경우에는 오후 2시간 정도 게으른 상태에 처할 수 있으며, 이때 본능적인 반응은 포테이토칩이나 커피를 마시거나 마시는 것을 시도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는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있다.


정확한 저항 방법: 벤치에서 일어나서 손발을 펴거나 계단을 내려가 10분 동안 숨을 내쉬거나 아래층 마트에 가서 얼음물 한 병 또는 과인, 불닭고기 치즈 롤을 사서 고단백질 간식을 도와줄 수 있다.

덜다

피로감.

  • 관련 읽기

‘ 중점 주기 ’ 를 장악하고, 성취가 부실한 말을 하다

DIY 생활
|
2012/2/23 10:22:00
20

6가지 스타가 가장 아름다운 긴 헤어스타일 & Nbsp; 이 봄 Hold 못살아

DIY 생활
|
2012/2/23 9:12:00
23

직장인들이 밥을 지으면 위암 을 초래한다

DIY 생활
|
2012/2/22 15:26:00
12

1분 동안 헤어스타일로 얼굴 빼줄게.

DIY 생활
|
2012/2/18 13:09:00
18

전국 각지에서 혼인 방학을 하다.

DIY 생활
|
2012/2/17 14:18: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12사이즈 미니 양복 & Nbsp; X 형 좁은 허리

각양각색의 정교한 양복, 상큼한 색채, 매혹적인 로맨틱한 컬러를 드러내며 슬림한 단라인을 매치해 멋스럽게 세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