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여름 다워스 포럼은 오늘 개막 & Nbsp; 경제 성장 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011/9/14 8:41:00 31

2011 여름 다워스 포럼 개막

성장에 관심을 가지다

품질

경제 구도를 주제로 한 세계 경제포럼 2011년 새로운 영군자 연회 (즉 제5회 하계 다워스 포럼) 은 오늘 대련에 개막한다.

원자바오 중국 국무원 총리는 개막식에 출석하고 인사한다.


여름철 다워스 포럼은 본사에서 스위스에 위치한 세계 경제 포럼이 주최하는 중요한 회의로, 주소는 중국에 선정됐다.

현재 연회는 대련과 천진에서 모두 4회를 열고 있으며 제5회도 오늘 대련에서 개막한다.

중국 경제의 번영과 발전에 따라 매년 중국에서 열리는 여름 다워스 포럼이 세계 경제 무대에서 펼쳐지고 있는 풍경선이 스위스에서 열리는 겨울 다워스 포럼과 더욱 두드러졌다.

이번 2011년 신영군 연회도 2007년 2009년 이후 3차 대련에서 개최됐다.


90개국에서 온 1600여 명의 대표가 대련을 만나 제5회 하계 다워스 포럼에 참석한다.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포럼 기간에는 백권의 주제별 회의가 열릴 것이며, 내용은 중국 발전, 세계 경제 발전의 관점 및 저탄소 성장의 길, 지식재산권 혁신, 성장의 새로운 지표 등이다.


성장 품질 초점을 주목하다.

발전하다

방식 전환


2011 여름 다워스 포럼의 주제는'성장 품질, 경제 구조를 장악하고, 세계 경제 형세의 새로운 변화를 반영하고 글로벌 경제, 특히 중국 등 신흥경제체에 대한 관심과 중국 거시경제정책의 취향을 계합해 특히'12 5 '기획의 핵심 이념을 구현했다.


경제일보 (경제일보) 의 한 편의 보도는 개혁개방 이후 중국 경제가 고속성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중국 경제는 국제 금융위기에 대응하는 침착과 온건에 대해 세계 경제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경제 회복 과정 중 하계 다워스 포럼은 아시아 시각을 더 많이 제공하고, 특히 중국의 경제 성장을 과시해 더욱 확고한 자신감을 전달해 글로벌 경제 회복을 촉진시키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여름철 다워스 포럼의 주제는 전 세계에서 기존 성장 패턴을 반성하는 이 중대한 의제에 대해 강조한 것도 중국 경제의 현재 관심이다.


이해암이 이번 포럼의 보도발표회에서 올 여름 다워스 포럼의 주제는 국제사회가 주권 채무 위기를 대비해 세계경제의 강성과 균형 발전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주제는 세계 경제 형세의 새로운 변화를 반영하고 글로벌 경제에 대한 세계경제를 구현하고, 특히 중국 등 신흥경제체에 대한 관심과 동시에 우리나라 거시경제정책의 취향을 계기로 했다. 특히'125'의 핵심 이념을 갖게 됐다.

세계 경제 포럼 고위급 총감 장예제 태도는 더욱 선명했다. "모든 요점은'12 5 '기획의 요구를 집중적으로 반영하고 싶다"고 말했다.


경제 구도를 통제하여 모두 전 세계를 이해하다.

되살아나다

난제


올해의 포럼은'성장 품질, 경제 구조를 장악'의 주제를 4대 의제로 세화한'새로운 성장을 추구 전연','개척성 창신 지원','새로운 업종 패턴과 정책 제정','창의력 있는 창업 문화를 유지할 것'이다.

이런 의제들은 국제 금융위기 이후 세계 경제 구조를 재건해 새로운 경제 사회 발전의 패턴을 다시 만들기 위한 새로운 시도다.


세계경제포럼 창시자 겸 경영주석 클러스 시와포는 앞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두 개의 ‘지친 세계 ’가 존재하고 있다. 즉 전통공업국가는 낮은 경제성장률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신흥국가는 서로 다른 수준으로 통화팽창, 경제 거품 등 옛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미래의 세계경제가 강력과 포용성 성장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현재 세계 경제, 정치, 자연환경 모두 불확실성, 미유럽 경제 침체 빚, 각 신흥 국가의 증속 확대 완화, 각국 결정자는 대책을 마련하고 있지만, 어쩔 수 없이 양난과 갈등에 빠져 전 세계 경제 회복에 대한'장악 '능력에 직면한 각종 도전, 각국 결정자는 만장백결에 시달리고 있다.

올 여름 다워스 연회는 바로 플랫폼을 제공하여 각국의 공동으로 해답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한편'중국 화제'는 올 여름 다워스 연회에서 가장 큰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연간 회의 일정표에서, "중국의 다음 성장 전방", "중국의 125기획", "중국은행업의 전환형" 등 전문장의 토론이 현저히 열거되었다.

특히 올해 중국'125 '기획의 개국 해 중국 경제 발전'새로운 엔진'이 가장 주목받는 연회 화제다.


 
  • 관련 읽기

그리스 미래 5년 중 채무 위약 위험 98%로 상승

재경 요문
|
2011/9/13 9:41:00
35

글로벌 주식시장은 월요일 & Nbsp; A 주가 오늘 시련을 앞두고 있다

재경 요문
|
2011/9/13 9:37:00
28

그리스 위약 조짐 & Nbsp; 유럽 부채 위기

재경 요문
|
2011/9/13 9:08:00
34

传意大利向中国求援 中国将大规模采购意国债

재경 요문
|
2011/9/13 9:03:00
30

希腊迎来生死一周

재경 요문
|
2011/9/13 8:57: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신상품 한 사람 의 눈 이 반짝이다

실제로 새 공장 건설을 가속화하면서 상산 지분은 저량에 대한 기술개조를 늦추지 않았다.우유 섬유를 포함한 진주 섬유, 죽섬유 및 한마 등 고부가가치 신제품 1244개, 그 중 신형 섬유 품종 35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