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 개사 3년에 2만 장의 카드 가치가 60만 위안을 팔았다

2011/1/11 16:54:00 136

회사 창업 잔업

직장 학생 으로서 대학 에 입학 했을 때, 그 는 어떻게 자신 의 인생 을 계획 하는 것 을 생각하며 평범한 그 가 책 을 읽는 것 을 달갑지 않 았다창업그는 몇 개의 고향에서 특이한 상점 연맹 소비 할인카드인 ‘우카드 선택’을 연합하여 3년에 2만여 장의 카드를 판매하고 60여만원을 판매했다.‘ 우카드 ’ 라는 상업모델은 일부 대도시에서 이미 신선하지 않았지만, 창시자는 결국 세 명의 대학 캠퍼스에서 막 나서던 이번 졸업생들이 놀랍다.이 카드의 창시자 중 하나, 올해 23세 원정기는 기자에게, 젊은이들이 창업하고 싶다면 남들보다 한 걸음 일찍 하고 일찍 한 걸음 일찍 해야 한다.


대학 때 성립회사창업을 시작하다


곧 연말이 다가오니 원정기의 회사 사무는 특히 많기 때문에 연일 야근까지 연일 잔업하고, 어제 오전 기자는 원정기를 만났을 때, 그는 여전히 원정기 상태를 보며 한 가닥 지친 상태를 볼 수 없었다. 그의 뒤에 백여 평방미터의 사무실 안에서'85 후'의 젊은이들이 불타오르고 있다.


1987년 태어난 원정기, 또래보다 더 성숙해 보이며 창업에 대해 매우 흥분했다. "2006년, 나는 호남 철도로 들어갔다.직업기술학원에서 공부하는 것은 디지털 수리전공이지만 경영자에게 줄곧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가정환경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원정기는 “부모님이 퇴직한 후 작은 장사를 하고 집안의 생활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나는 줄곧 그들의 압력을 어떻게 분담할 수 있는지 고민하고 있다. 자신도 상식적인 생활 패턴을 파헤치고 싶어 할 수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원정기는 주변의 상업기를 수집하는 데 매우 주의한다.둘째, 한 번의 우연한 기회, 원정기와 같은 주식에서 책을 읽는 두 상덕 노향 손붕, 후병 채팅을 할 때, 세 사람은 창업에 대해 매우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한 번에 합류했다."나는 비교적 관찰을 좋아하는 사람이다.쇼핑을 할 때, 상점마다 회원카드가 거의 있다. 소비자는 카드로 할인 또는 적분을 받을 수 있는 경우, 통용카드로 모든 상점 회원카드를 대신할 수 없고, 은행, 버스 등과 합류할 수 있고, 저축카드도 있고, 버스카드로도 할 수 있다.원정기와 두 고향은 신속하게 시장 조사 연구를 진행했으며, 이런 카드는 대도시에 잘 팔리는 것을 발견했으나 주주주에서는 보기 드문 타당성을 가지고 있다.


2008년 6월 원정기는 두 고향에 주식시의 대창과학기술 유한 회사를 설립한 후 일주일 후에 그들의 첫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3년에 2만 장의 카드 가치 60만 장을 팔아요.


정식으로 창업을 한 후에야 우리는 진정한 창업의 어려움을 느끼게 되었다.연구를 거쳐 우리는 상가연맹 소비 할인카드를 주공하기로 결정했다.원정기는 “우리는 ‘우카드 선택’을 개발했다. 주로 주주 고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십 위안을 들여 이 카드를 사면 가맹의 상가들에게서 어느 정도 할인을 받았고, 어떤 상품은 할인을 받은 뒤 VIP 카드보다 더 실속이 있다”고 웃었다.


“‘우체카드 선택’이 가장 시작된 상가는 300여 개밖에 되지 않아 최근 3년간의 노력으로 현재 1000개가 넘었고, 옷, 음식, 주택, 오락 등을 덮고 있는 가운데 많은 브랜드들도 우리 할인카드의 행렬에 합류했다.현재 ‘우카드 선택’의 소지카드 가입자는 2만 명을 넘어 카드 수입이 60여만원을 넘고, 이 카드는 할인 기능을 제외하고도 알바 기능을 개발하고, 주로 고교 근검학을 겨냥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많은 상가와 협력해, 우리는 무료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해 학생들의 환영을 받았다.원정기 스포.{pageubreak}


젊은이 가 창업하려면 과감하게 해야 한다


2009년 원정기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자신의 창업 방향을 더욱 확고히 했다."'유닛카드 선택'은 3년 만에 발달병목을 발견했다. 회사 실력이 한계가 있기 때문에'적분 기능이 없기 때문에 더 많은 후속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 이 카드의 장기 발전에 영향을 끼친다"고 말했다.그는 "앞으로 다른 기업과 합작할 기회가 생기면'우카드'를'도시일카통'으로 만들어 최초의 이상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영 사업의 부족을 깨닫고, 원정기와 그의 팀은 회사의 새로운 발전 방향을 생각하기 시작했다.원정기는 기자에게 그들의 회사가 점차 광고 업무를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지금 몇 개의 큰 백화점과 협력 관계를 맺고 그들의 매장에 협조하여 광고 기획을 하는 데 맞춰 이 발전공간이 비교적 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미래에 대한 원정기는 아직 많은 꿈을 가지고 있다. "창업이 시작된 지 얼마 안 됐고, 또 많은 어려움이 맞닥뜨려 하지만 내 인생에 아쉬움을 남기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자신의 창업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꿈이 있는 젊은이들이 창업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반드시 먼저 생각을 하고 빨리 움직여야 한다. “기회를 잡고, 감히 하고, 계획에 능숙하게 대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피크 CEO 허지화: 사유'임독2맥 '

대학생 창업
|
2011/1/5 10:58:00
82

대학생이 군고구마를 팔면 1년에 10개 가게를 열고 있다

대학생 창업
|
2011/1/5 9:51:00
59

대학생 창업은 5년 동안 10개의 가게를 열었다.

대학생 창업
|
2011/1/4 14:11:00
57

졸업생 창업 3년간 매년 8000원 & Nbsp; 엔터테인먼트업 등 제외

대학생 창업
|
2011/1/4 9:19:00
71

도시에서 고향으로 돌아가 창업 & Nbsp; 대학생이 농장주가 되었다

대학생 창업
|
2011/1/4 8:36: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HR 분들을 미워하게 하는 실습생.

모든 직장인들이 실습을 한 적이 있다.과거와 비교했을 뿐 지금의 실습은 크게 다르다.허튼소리만 하면 확실히 안 된다. 우리가 일자리를 구하면 이 실전 훈련을 기대하고 있다.